오스템, 산학협동 통해 대학과 Win-Win
상태바
오스템, 산학협동 통해 대학과 Win-Win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6.09.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 생산본부, 부산 '동의과학대'와 산학협약 체결

 

(주)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 이하 오스템)의 생산본부(본부장 손경준)는 "치과 관련 대학들과 산학 협약을 체결해 대학과 회사가 함께 발전하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스템 생산본부는 지난달 30일 부산의 '동의과학대학'과 산학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산학 협약식에는 오스템 변태희 전무와 동의과학대 이충엽 학장 등이 참여했으며, 산학 협약 체결에 따라 동의과학대는 내년부터 오스템 관련 특별반을 별도로 편성하게 된다.

특별반에 들어간 학생들은 매 학기 오스템에서 지정한 몇 개의 과목과 학점을 반드시 이수해야 한다.

또한 오스템은 이번 협약을 통해 대학과 긴밀한 협조체계를 유지하면서 시설 및 장비를 공동 활용하고, 정보를 교류하며, 기술개발 및 연구활동을 지원하게 된다.

오스템 생산본부의 한 관계자는 "오스템은 우수한 기술인력을 양성하고 인적, 물적 자원의 상호 교류를 위해 지역의 각 대학들과 산학 협약을 체결해 왔다"면서 "주문식 교육을 통해 오스템은 회사에서 필요로 하는 인재를 학생 때부터 관련 소양교육을 시켜 미리 육성한다는 큰 장점이 있다"고 밝혔다.

한편, 오스템은 이번 동의과학대와의 체결로 총 6개 대학과 협약을 체결하게 됐으며, 올 연말까지 총 8개 대학과 협력 시스템을 구축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