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1대학 치위생과, 신흥 안산공장 견학
상태바
구미1대학 치위생과, 신흥 안산공장 견학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6.09.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첨단 생산품질관리 시스템·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큰 호응

 

구미1대학 치위생과 1, 2학년생 80명이 지난 8일 신흥 안산공장을 방문, 신흥의 생산 설비 시스템과 품질관리 시스템을 둘러보고, 기기 작동 및 관리법과 소독관리, 기구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알찬 시간을 보냈다.

신흥은 안산공장 견학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해 치과대학 및 치과위생과, 치과기공과 학생들의 현장 체험 교육의 장으로서의 활용도를 높임은 물론 신흥의 최첨단 생산공정을 개방해 제품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알리는데 적극 활용하고 있다.

구미1대학 치위생과 학생들은 이번 신흥 안산공장 생산라인 견학을 통해 생생한 현장학습의 기회를 가질 수 있었으며, 유니트 체어 및 고압증기멸균기 등의 데모교육 시간을 통해 치과용 의료장비의 이해를 높였다.

신흥은 연내 본격적인 런칭을 앞두고 있는 유니트 체어 신상품 'Maxpert'(맥스퍼트) 생산 라인을 공개, 기초적인 기계반부터 도장, 조립까지의 생산 공정을 순차적으로 살펴보는 시간을 제공했다.

또한 100% 자체 연구개발과 디자인으로 탄생한 '맥스퍼트'를 소개하고, 이에 대한 데모교육 시간을 별도로 마련해, 유니트 체어의 작동원리와 관리요령 등 학생들에게 유용한 실제적 정보를 제공해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아울러 신흥은 지난해 선보인 치과용 귀금속 합금 '골드니안'(Goldenian)의 연구개발 과정과 성분관리 프로그램 등을 소개하는 시간을 마련, 학생들의 큰 관심 속에서 진행됐다.



한편, 신흥은 치위생과 학생들을 위해 진단, 치주, 발치, 수복 등 치과용 기구의 분류와 사용법 등에 대한 교육 시간을 갖고 신흥에서 취급하고 있는 명품 기구 브랜드 Hu-Friedy에 대해 소개하는 맞춤 교육 시간도 마련해 많은 호응을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