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독일 'Wegmann 교수' 초청 특강
상태바
오스템, 독일 'Wegmann 교수' 초청 특강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6.09.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순회 세미나에 교합기 유저 큰 호응

 

(주)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가 지난 17일부터 20일까지 전국의 주요 치과대학에서 독일 아쿠스디그마 개발자 Dr. Wegmann 초청 세미나를 진행, 각 지역 치과의사, 치과대학 교수, 기공사, 치기공과 및 치대 학생 및 전공의 등의 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오스템은 KaVo 교합기를 사용하고 있는 유저들의 다양하고 올바른 교합기 활용을 돕기 위해 이번 초청 세미나를 준비했으며, 카보 교합기와 아쿠스디그마를 이용한 재활과 턱관절 질환의 정확한 진단과 치료에 도움이 될 심도 김은 강연 등이 진행됐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보철과에서 많은 인사들이 참석한 관계로 카보 교합기 뿐만 아니라 CAD/CAM system에 대한 관심도 많았으며, zirconium 재료에 대한 관심이 무척 높았다.

세미나를 진행한 Dr. Ulrich Wegmann 교수는 현재 독일의 본 대학에서 강의를 하고 있으며, KaVo 교합기와 디그마 개발에 참여한 개발자이자, 전 세계를 돌며 교합기 관련 강연만 200회가 넘게 진행한 유명 연자이기도 하다.

이번 행사를 진행한 오스템의 관계자는 "교합기를 판매하는 것보다 제대로 활용할 수 있도록 교육을 실시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면서 "구매자들이 카보교합기로 편하고 쉽고, 정확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오스템의 임무라고 생각한다"며 이번 행사의 취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