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Dr. Goette 초청 'Cerec Advanced Course'
상태바
신흥, Dr. Goette 초청 'Cerec Advanced Course'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6.09.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치부 심미수복 시술범위 확대와 노하우 공유의 장으로 큰 호응

 

 

(주)신흥은 지난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제주 Seaes호텔에서 Dr. Helmut Goette를 초청해 'CEREC Advanced Course'를 개최했다.

세계 유일의 치과용 CAD/CAM 시스템 'CEREC 3'는 치과 체어 사이드에서 3D 카메라를 사용해 광학인상체득 디자인 밀링을 장착하는 과정을 통해 올세라믹 보철 치료를 단 한번의 치과방문으로 1시간 내 끝내는 '차세대 치과진료 시스템'으로 국내 Computerized Dentistry 개막을 이끌 제품으로 각광 받고 있다.

신흥은 지난해 출시와 함께 'CEREC Introduction Seminar'를 시작으로 5회에 걸쳐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CEREC Basic Course' 개최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금번 'CEREC Advanced Course'는 Early User를 대상으로 CEREC 진료 1년 여를 정리하며, 이미 임상적 안정성의 검증 단계를 넘어 환자들의 만족에 기반 한 적극적인 CEREC 시술을 하고 있는 유저들을 위한 맞춤 연수회로 기획됐다.

내용에 있어서는 기존의 세라믹 Inlay, Onlay, Crown 보철물 수복이라는 기본적인 CEREC 시술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보다 심미적인 전치부 수복 및 임상에서의 다양한 응용에 대해 집중적으로 다뤄졌다.

이번 'CEREC Advanced Course'에서 강의를 맡은 Dr. Helmut Goette는 1995년부터 CEREC을 사용해 왔고, 2000년부터는 CEREC 트레이너로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개원의로서, 기공 파트와의 적극적인 협진 경험과 전치부 시술 등 다양한 CEREC 시술 Know-how를 섭렵하고 있어, 보다 실제적이고 구체적인 조언으로 국내 유저들을 100% 만족시켰다.

특히 세라믹 보철물에 있어 가장 중요한 단계 중 하나인 본딩에 대해 상세히 다룸으로써 본딩 단계별 팁과 재료선택 기준에 대한 궁금증을 말끔히 해소해 주었으며, 섬세한 테크닉을 요하는 Glaze와 Stain은 시연과 실습을 통해 직접 익힐 수 있어 유익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신흥 관계자는 "사용고객이 CEREC을 잘 활용하고, 이를 통해 치과의 매출 향상에 기여하는 것이야 말로 한국 시장에 CEREC을 가장 빨리 정착시키는 방법"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수회 및 유저 미팅을 개최함은 물론 환자 홍보를 위한 적극적인 의견수용과 최대한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