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바이오메드 오석송 대표 ‘산업포장 수상’
상태바
메타바이오메드 오석송 대표 ‘산업포장 수상’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6.10.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수의 신제품 개발 등 국내 의료산업 발전 기여 인정

 

(주)메타바이오메드 오석송 대표이사(사진)가 지난달 28일 COEX에서 열린 전국중소기업기술혁신대전에서 산업포장을 수상했다.

오석송 대표이사는 의료산업분야에서 21년간 재직하면서 꾸준한 연구개발로 11건의 정부 연구개발과제 수행한 바 있다.

또한 오 대표는 수용성 임시근관 충전재(Metapaste)와 생체적합성이 우수한 근관충전용실러(ADSEAL), 국내 최초로 접착용 레진시멘트(Metacem), 세계 최초로 무선형 통합근관충전기(E&Q Wireless)를 개발한 바 있다.

아울러 최근엔 복합레진(Nexcomp) 신제품을 개발했으며, 기술개발에 대한 특허 등 산업재산권도 미국 및 국제특허를 포함해 무려 80여 건이나 보유하고 있다.

메타바이오메드 관계자는 “현재 탄탄한 마케팅 조직을 기반으로 수출주도형 전략을 통해 세계 80여 국가에 Meta의 브랜드로 수출을 하고 있다”면서 “이번 기술혁신부문 산업포장 수상은 이렇듯 의료산업발전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밝혔다.

한편, 메타바이오메드 오석송 대표이사는 “중소기업이 성장하기 위해서는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인재육성이 뒷받침돼야 한다”면서 “앞으로도 기술혁신과 인재개발을 통해 2008년에는 세계 최고의 기술력을 갖는 회사로 거듭 날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