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진테크, 자동 오일주유기 ‘Multi Care’ 출시
상태바
세진테크, 자동 오일주유기 ‘Multi Care’ 출시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6.10.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선 최저갉10월 한달간 국산화 개발 성공 기념 10% 할인

 

의료용 멸균시스템 구축 전문기업 (주)세진테크(대표이사 유화정)가 순수 국내 기술로 개발한 최저가 핸드피스 자동 오일주유기 ‘Multh Care'(사진)를 본격 출시했다.

세진테크측은 “기존 출시모델과 차별화된 성능을 가진 자동 오일주유기 'Multi Care'를 국내 최저가인 150만원으로 본격 시판에 들어간다”고 지난 17일 밝혔다.

‘Multi Care’는 하이 스피드 핸드피스용 주유구 2개와 로우 스피드 핸드피스용 주유구 1개, 총 3개의 주유구가 설치돼 있으며, 오일 주유 기능과 제거 기능을 선택해 설정, 작동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특히 자동 주유기와 함께 개발된 ‘멀티 커플링’(Multi coupling)은 핸드피스 제조사와 기종에 관계없이 하이 스피드 핸드피스 앵글 모두가 장착이 가능토록 설계․제작돼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달 초부터 본격 양산을 시작한 Multi Care는 제품의 내구성을 높이기 위해 내부 부품의 질적 향상과 외형 재질의 견고함을 한층 강화시켰으며, 주유와 제거시간을 전자 벤을 통해 정확히 제어해 효과적인 핸드피스 내부 오일링 작업이 가능하다.

핸드피스가 장착되는 내부 주유구 상단에는 자외선 램프를 장착해 표면적인 살균효과도 기대할 수 있으며, 자동감지 센서를 통해 커버를 열면 램프가 켜지고 커버를 닫으면 램프가 자동으로 꺼지게 된다.

세진테크 기업부설연구소 류창석 연구소장은 “Multi Care는 국내 최저 가격 정책을 통해 치과 병의원의 구매 비용 부담을 덜어주고자 한다”면서 “Multi Care를 사용하면 핸드피스의 기능 향상과 카트리지 보호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그는 “품질은 기존 덴티스타와 같은 3년 무상 A/S 조건을 내걸 만큼 안전하고 견고하게 설계됐다”고 강조했다.

한편, 세진테크는 ‘Multi Care’ 출시를 기념해 10월 한달간 구매가격의 10%를 할인해주는 특판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제품 구입 문의는 051)501-7300이나 010)9822-2938(담당 염현철)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