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AIC 인도 2차 연수회 성료
상태바
오스템 AIC 인도 2차 연수회 성료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6.10.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자들의 열정적인 강의에 현지 의사들 매료

 

(주)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 이하 오스템)의 AIC가 지난달 16일부터 21일 사이에 인도 뭄바이에서 '제2회 인도 AIC Implant Training Course'를 진행했다.

이번 연수회는 인도 치과의사 22명이 참가했으며, Course Director로 Dr. Ajay Kakar, Faculty로 Dr. Ajit Shetty가 연수회를 진행했다.

Dr. Ajay Kakar는 임플란트의 기본적인 개념과 수술과정, Drilling 실습 및 Live surgery 등을 진행했으며, Dr. Ajit Shetty는 SS, GS시스템에 대한 강의와 보철 부분에 대한 강의 및 실습을 실시했다.

이번 연수회에서는 전반적으로 임플란트의 기본적인 내용에 대한 체계적인 강의와 반복 학습이 실시됐으며, Live surgery 시 함께 진단을 내리고 결과에 대한 질의응답을 실시했다.

특히, 수술 준비에서 마무리까지 전 과정을 세밀하게 지도해 줌으로써 연수 원장들의 좋은 호응을 얻었다.

연수회 참석자들은 "현지 연자들의 열정적인 강의에 매료되었고 연수회를 통해 많은 도움을 얻었으며, 앞으로는 실습 시간을 많이 늘려 다양한 실습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연수회를 통해 인도 치과의사들의 임플란트와 오스템에 대한 관심이 많이 증대되었음을 알 수 있었다.

AIC는 지난 6월 26일부터 7월 2일 사이에도 인도 1차 연수회를 진행해 현지 의사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바 있으며, 향후에도 인도 현지 연자를 통해 Implant Basic 및 Sinus surgery 연수를 적극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다음 연수회는 11월경 조용석(앞선치과병원) 원장을 Course Director로 Sinus surgery 연수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