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유럽 시장에도 적극적 마케팅
상태바
오스템, 유럽 시장에도 적극적 마케팅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6.10.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6 EAO 취리히 전시회 참갉300여 해외치과의사 오스템 부스 방문

 

(주)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 이하 오스템)이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스위스 취리히에서 열린 'EAO 2006, the 15th Annual Scientific Meeting'에 참가해 회사와 제품을 알리는 부스를 운영했다.

이번 전시회에는 전 세계에서 38개의 치계 업체가 참가해 부스를 운영했으며, 이중 임플란트 관련 업체는 총 19개 업체가 참가했다.

이번 행사 기간 중에 오스템의 부스에는 약 300여 명의 세계 각국 치과의사들이 방문해 제품 품질, 가격 등에 대해 다양한 문의나 상담을 했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포스터 전시회가 함께 있었는데 전 세계에서 300여 개의 포스터가 전시됐다.

오스템 역시 포스터를 전시했는데 국내 기관 중에는 서울대, 카톨릭대, 부산대, 조선대, 강릉대 등의 대학에서 참가했다.

이날 부스를 운영한 오스템의 한 관계자는 "유럽의 치과의사들이 오스템의 제품에 대해 많은 관심을 보였으며, 오스템 임플란트 시스템에 대해서 좋은 반응을 나타내기도 했다"면서 "앞으로 홍보를 잘해 나간다면 유럽 시장에서도 오스템 제품이 돌풍을 일으킬 수 있는 가능성을 엿보게 됐다"며 현지 반응을 전했다.

한편 오스템은 비슷한 시기에 이탈리아 밀라노에서도 국제 전시회에 참가해 유럽 및 세계 각 국의 의사들과 치과 관계자들에게 오스템 제품을 알리는 행사를 적극적으로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