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밀라노 '34차 Int'l Expodental' 참가
상태바
오스템, 밀라노 '34차 Int'l Expodental' 참가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6.10.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500여 명 부스 방문…35개국 82개 업체 딜러 구매상담도

 

(주)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 이하 오스템)이 지난 4일부터 7일까지 4일 동안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34th Int'l Expodental' 전시회에 참가했다.

전세계 치과의사 및 치과 관계자들이 참가하는 'Int'l Expodental' 행사는 올해로 34회째를 맞았으며, 행사기간 중 참가자 수만 2만 명이 넘는 대규모 국제 전시회다.

올해의 경우 총 380여 개의 업체에서 참가해 치과 장비 관련 전시를 했으며 임플란트 업체만도 오스템을 포함해 전 세계 63개 업체에서 참가했다.

오스템은 이번 전시회에 오스템의 임플란트 시스템과 시술 관련 장비 등을 전시했는데, 행사 기간 중 약 4,500여 명의 치과의사와 딜러 치과계 관계자 등이 오스템의 부스를 방문해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특히 35개국의 약 82개 업체의 딜러들이 구매 상담을 하는 등 오스템 제품에 대한 관심은 매우 높았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오스템 관계자는 "특히, 세계 각국의 딜러들과 유럽 쪽의 의사들이 오스템의 제품에 대해 많은 관심을 표명해 왔다"면서 "다양한 국제 인증을 획득하고 자체 연구소에서 기술 혁신을 지속해 온 오스템 제품이 이제 국내 뿐만 아니라 세계 치과계에서도 주목을 끄는 것 같다"며 행사 진행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