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치과 살리기"... 대구치 취업설명회
상태바
"동네치과 살리기"... 대구치 취업설명회
  • 이인문 기자
  • 승인 2019.10.17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일‧10일 총 2회 개최... 구직 희망하는 2020년 졸업 예비치과위생사 총 400여 명 참석 '성황'
지난 4일 대구보건대에서 열린 1차 취업설명회에서 대구치 최문철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대구광역시치과의사회(회장 최문철 이하 대구치)가 지난 4일과 10일 총 2회에 걸쳐 2020년도 치위생과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취업설명회를 개최했다.

각기 대구보건대학교 대강당과 대구과학대학교 글로벌강의실에서 진행된 이번 취업설명회에는 구직을 희망하는 예비치과위생사 총 4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이번 취업설명회는 대구치 최문철 회장의 인사말에 이어 구인을 희망하는 대구 소재 치과에서 각 치과별로 병원 소개 및 근무 조건 등을 설명한 후 최문철 회장의 '쏠까말(솔찍히 까놓고 말하는)' 특강으로 마무리됐다.

지난 10일 대구과학대에서 열린 제2차 취업설명회에서 대구치 최문철 회장이 '쏠까말'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최문철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 설명회를 통해 취업할 때 근무 환경 등 필요한 실질적 문제들을 비교해 보면서 자신에게 가장 알맞는 치과를 선택해 오랫동안 근무하게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대구치는 이번 취업설명회에 참석한 예비 치과위생사들에게 기념품과 함께 취업을 희망하는 치과 명단을 전달해 보다 편리하게 구인 소식을 접 할 수 있도록 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