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 자연건강식품박람회 26일∼29일 열린다
상태바
2006 자연건강식품박람회 26일∼29일 열린다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6.10.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약청 홍보관 운영…37개 고시형 건강기능식품 전시

 

식품의약품안전청(이하 식약청)이 오늘(26일)부터 오는 29일까지 4일간 경기도 고양시 일산 한국국제전시장(KINTEX) 4홀 전시관에서 열리는 '2006 자연건강식품박람회'(Natural & Health Products Expo 이하 박람회)에서 '식약청 건강기능식품 홍보관'을 설치 운영한다.

박람회의 식약청 홍보관에는 37개 고시형 건강기능식품 전시와 함께 방문객들이 건강기능식품을 제대로 알고 선택할 수 있도록 기능성내용, 섭취방법, 섭취시 주의사항에 대한 설명 및 상담을 진행한다.

또한 영업자에게는 건강기능식품 원료 성분에 대한 개별 인정 절차 및 우수건강 기능식품제조기준(GMP) 도입 및 적용방법에 대한 상담도 실시한다.

이번 박람회는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가 주최하고 보건복지부, 농림부, 식품의약품안전청, 경기도, 고양시, 한국보건산업진흥원, 한국생명공학연구원, 한국건강관리협회, 대한영양사협회, 한국음식업중앙회가 후원하며, 건강기능식품 제조 판매업소, 친환경유기농업소, 건강기능식품관련 벤처기업 등 180여 개 업체 370여 부스가 마련된다.

올해로 4회째로 맞는 이번 박람회는 국내 건강기능식품 산업의 국제적인 위상을 알려 해외 유수 건강식품박람회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국제 규모의 박람회로 자리 매김하고자 각종 전시회 등 부대행사를 마련했으며 소비자를 위한 최대 축제의 장이 될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