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엘리트 만들기' 신입생 모집
상태바
'글로벌 엘리트 만들기' 신입생 모집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6.10.3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나다 SOOKE 교육청, 치과의사 자녀 대상…내년 1월 8주, 4주 코스

 

캐나다 우수한 교육환경으로 잘 알려진 빅토리아시 SOOKE 교육청에서 글로벌 엘리트 양성을 목표로 교육수준이 높은 법조계·의료계 자녀 초등학교 4학년부터 고등학교 1학년을 대상으로 국제학생프로그램(교육청특별관리, 겨울방학스쿨링)을 소수 한정 모집한다.

교육청 특별관리프로그램(10개월 과정)은 교육청내 한국교육센터에서 국내 국제중, 명문고(대), 국외명문사립고, IVY리그를 목표로 소수정예교육, 학교생활, 성적관리, 방과후 수업, 홈스테이, 용돈관리, Activity 등 학생의 현지 생활을 24시간 관리하는 등, 최고수준의 교육서비스가 제공된다.

특히 수학수업은 국내 수학경시대회, 민사고, 특목고 합격자를 매년 300명 이상 배출하는 수학경시학원 위슬런 수학 교사와 교육커리큘럼을 제휴해 수업함으로써 영어뿐만 아니라 수학도 현지에서 정복하는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또한 겨울방학에 떠나는 공립학교 정규수업+방과후ESL(4/8주)은 토론식 영어권 학교수업과 화목하고 캐나다인 홈스테이를 경험함으로써 심화된 영어토론능력과 생활영어능력을 함께 강화시킨다.

뿐만 아니라 한국학생이 전혀 없는 캐나다 우수공립학교에 소수 배정하여 정규수업을 참여시키고, 방과후 ESL과정을 통해 완벽한 정규수업의 이해를 위한 학교과제, 에세이, 발표 등의 보충수업을 하게 된다.

주말에는 명문대탐방, 빅토리아 관광, 스키, 무료봉사활동 등 다양한 Activity활동도 전개될 예정이다.

구체적인 입학 문의는 캐나다 SOOEK교육청 한국사무소02-562-3060/3080)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