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Implantall BGM 서비스 운영
상태바
오스템, Implantall BGM 서비스 운영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6.10.3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부터 2개월간 무료 서비스 제공…Implantall Autumn 이벤트도

 

오스템(대표이사 최규옥)의 AIC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임플란트 임상정보 사이트인 Implantall(www.implantall.com)에서는 지난달부터 2개월간 회원들을 위한 무료 BGM(배경음악)서비스를 시범 운영하고 있다.

최근 많은 치과들이 서비스 개선을 통해 환자들에게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는데, implantall에서는 치과의 대고객 서비스에 도움을 주고자 대기 환자들을 위한 서비스 제공의 일환으로 BGM 서비스- 'Relax Music for Patient 을 운영하고 있다.

implantall BGM은 별도의 프로그램 다운 없이 클릭 한번으로 음악을 선택해 편리하고 쉽게 재생, 반복 가능하도록 운영되고 있어 서비스를 이용하는 치과에서 호평을 받고 있으며 향후 제공되어지는 음악을 확대할 계획도 갖고 있다.

특히, 벅스, 멜론, 소리바다 등 기존의 음악 청취 사이트의 유료화 정책과 P2P 음악 다운로드가 불법인 상황에서 Implantall은 합법적 음원 확보로 치과에서 안전하게 BGM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지원한다는 측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Implantall은 이 밖에도 메인 컨텐츠인 임상VOD, 자유임상의 이용이 증가함에 따라 회원대상으로 보고 싶은 임상VOD, 리플왕, 최다 게시왕 등을 내용으로 하는 Implantall Autumn 이벤트를 실시 중에 있고,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