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AW를 이용한 교정치료 Vol.2』 출간
상태바
『MEAW를 이용한 교정치료 Vol.2』 출간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6.11.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EAW 테크닉·순차교합 역학적 관계 임상적용 증례 제시

 

(주)신흥인터내셔날에서 한국MEAW교정연구회의 번역으로 『MEAW를 이용한 교정치료 Vol. 2 고급편』을 출간했다.

2002년 출간된 Vol.1이 MEAW(Multiloop Edgewise Arch Wire)를 이용한 교정치료의 입문편이라고 한다면, 이번에 출간된 Vol.2는 교합의 개념과 도구로서 MEAW를 기능 장애를 동반한 복잡한 증례에 어떻게 적용할 것인가에 중심을 두고 있다.

신간은 MEAW의 발전된 테크닉과 순차 교합의 역학적 관계를 자세한 이론적 배경과 임상 적용 증례로 보여준다.

또한 신간은 악관절 기능장애와 교정치료의 역할에서부터 부정교합의 진단과 치료, 대구치 총생 및 발치에서 MEAW 적용 사례 등을 소개하고 있으며, 악기능 장애를 동반한 High Angel II급 개교 증례와 중증 과개교합을 동반한 Low Angel II급 증례의 치료에 대해 진단에서부터 치료결과까지 단계별로 상세히 설명해 놓아 눈길을 끈다.

신간은 점점 발전의 단계를 높이고 있는 MEAW 테크닉의 학습은 물론 부정교합을 어렵게 생각하는 교정 임상의에게 맞춤해답을 제시해줌으로써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정가는 70,000원이며, 구입 문의는 신흥인터내셔날 (02-6366-2020)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