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치신협, 메가젠과 'Implant system' 업무 제휴
상태바
서치신협, 메가젠과 'Implant system' 업무 제휴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6.11.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2일 '1차 Two Days Course' 개최…15∼16일 2차 Course도

 

서울치과의사신용협동조합(이사장 이경수 이하 서치신협)이 지난 1일부터 이틀간 조합 4층 대회의실에서 조합원 20여 명을 대상으로 '2006년 제1차 메가젠 Implant Two Days Course'를 개최했다.

이번 Course에서는 F&I임플란트연구회 총무이사는 김정찬 원장(동대문치과)이 연자로 초청돼 '아말감 시술처럼 쉬운 임플란트 치료방법 소개'를 주제로 한 강연을 펼쳤다.

김정찬 원장은 꼼꼼한 강연과 임플란트 제품소개 및 실패사례 등 많은 자료들을 준비해 참석 조합원들의 큰 호응을 얻었으며, 여러 질문들에 대해서도 성의있는 답변과 세심한 실습지도 등으로 연자와 조합원들의 열의가 느껴지는 강연이었다.

특히 서치신협은 준비된 실습 기기의 수량이 적은 관계로 한정된 조합원만을 대상으로 강연을 개최하게 돼 이번 강연에 참석하지 못한 조합원들을 위해 오는 15일∼16일 제2차 메가젠 Implant Two Days Course를 개최할 예정이다.

한편 서치신협은 지난 9월 7일 Implant system을 공급하는 메가젠과 업무 제휴를 맺고 본격적인 메가젠 판매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