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 신흥종합카탈로그 통권 14호 발간
상태바
2007 신흥종합카탈로그 통권 14호 발간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6.12.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치과병의원 등에 무료 배포…치과기자재 상품 정보 총망라

 

'2007 신흥종합카탈로그 통권 14호'가 총 2만 7천부 발행돼, 지난 6일 전국 치과병의원 및 치과기공소에 무료로 발송됐다.

'신흥종합카탈로그'는 치과기자재 상품정보의 바이블로 인식되며 매년 발행되고 있으며, 수록 상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 제공에 역점을 두고, 체계적인 분류와 최신 상품의 신속한 반영 등에 무게중심을 싣고 편집됐다.

또한 일부 대학에서는 치과기자재 관련 참고 도서로 활용될 정도로 내용면에 있어서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특히 '신흥종합카탈로그'는1989년 통권 1호를 시작으로 금번 통권 14호에 이르기까지 신흥의 발전사 뿐 아니라 국내 치과기자재의 변천과 아울러 치계의 전반적인 흐름을 파악할 수 있다는 점에서 그 역사적 가치 또한 높게 평가되고 있다.

'2007 신흥종합카탈로그'는 올해 새롭게 보강된 치과용 약품 및 위생용품을 비롯해, 진료용 기기, 임프란트용 기재, 치과용 기구, 진료용 재료, 근관치료용 기재, 교합기, 기공용 기기, 기공용 재료, 치과용 금속, 절삭연마재, 교정재료 그리고 치학서시청각자료 등 총 13개 카테고리로 분류돼 있다.

각 장마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구성력을 갖추며, 현재 치과의료계에서 사용되는 모든 상품군을 총 망라한 약 1,200여 품목군을 선별해 소개하고 있다.

또한 신흥종합카탈로그에 수록된 모든 상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청의 품목허가 및 신고를 완료한 것으로 상품에 대한 신뢰성을 높임은 물론, 임상서적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의 품격을 갖추기 위해 보다 고급스러운 지질과 디자인으로 구성돼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2007 신흥종합카탈로그'는 지난 6일 DM 발송된 전국 치과병의원, 치과기공소 외에도 전국 치과대학 및 치과기공대학, 치과위생대학을 비롯해서 치과재료업체에 순차적으로 배포될 예정이다.

신흥 홈페이지 또는 덴탈세미나 사이트를 통해서도 연중 신청이 가능하며, 무료 택배발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문의는 신흥 홍보팀(080-801-1580)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