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제6회 CEREC Basic Course 개최
상태바
신흥, 제6회 CEREC Basic Course 개최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6.12.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taff와 함께 하는 핸즈온 코스로 큰 호응

 

(주)신흥이 지난 15일부터 이틀간 본사 연수센터에서 텍사스 치대 박경일 교수를 초청해 'CEREC Basic Course'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작년 출시 이후 6회째는 맞는 'CEREC Basic Course'는 국내 Computerized Dentistry 시대의 개막을 활짝 열어가고 있는 세계 유일의 치과용 CAD/CAM 시스템 CEREC 3 구입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되고 있다.

신흥의 'CEREC Basic Course'는 CEREC System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돕고 이를 통해 올바른 임상적용이 가능하도록 유도함은 물론 도입 초기 발생할 수 있는 사용 오류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것이다.

'CEREC Basic Course'에서는 CAD/CAM 시스템 및 CEREC 시스템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와 더불어 CEREC 3를 이용한 보철 케이스에 따른 다양한 임상적용을 직접 실습을 통해 배우는 시간으로 이뤄져 있다.

▲ 박경일 교수
특히 Preparation Rule, Design Technique 등 실무적인 강의를 바탕으로 치과의사와 Staff가 함께 Hands-On할 수 있도록 꾸며져 있어, 원장님과 Staff가 함께 실습을 통해 서로의 역할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토론할 수 있어 더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Course에는 30여 명이 참가해 CEREC 3를 이용한 다양한 임상 케이스를 접하고 직접 실습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CEREC 3'는 생체 친화적이며 심미적인 올세라믹 보철 치료를 단 한번의 치과방문으로 1시간 내 끝내는 '차세대 치과진료 시스템'으로 빠르고 간편한 치료과정, 우수한 심미성 등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