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NobelGuide Training Course' 성료
상태바
신흥, 'NobelGuide Training Course' 성료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6.12.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상 적용을 위한 실전 교육 프로그램으로 큰 호응

 

(주)신흥은 지난 9일부터 이틀간 본사 13층 소기공실습실에서 제1회 'NobelGuide Training Course'를 개최했다.

신흥은 지난 4월 Immediate function system인 'NobelGuide'의 국내 런칭에 맞춰 실시된 'NobelGuide Open House'와 2달여 후 NobelGuide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된 '2Days NobelGuide Course'를 개최한 바 있다.

이번에 진행된 'NobelGuide Training Course'는 시스템에 대한 개괄적인 소개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실제 임상 적용이 가능한 실전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필요성이 제기돼 기획됐다.

연자로는 미시간 치대 보철과 교수를 역임한 바 있는 서울 미시간치과 이동호 원장이 맡아, 수차례 NobelGuide 시스템으로 시술한 실전 경험을 바탕으로 보다 실질적인 강의 내용에 역점을 두고 차별화된 연수회를 이끌었다.

▲ 이동호 교수
코스 첫날은 NobelGuide 개념 정립을 위한 이론강의와 NobelGuide 프로그램 실습이 주를 이뤘으며, 둘째 날은 프로그램 실습에 이어 실제 모형에 NobelGuide 수술을 경험해 보는 과정 그리고 NobelGuide System 실전 보철 강의가 이어졌다.

한편, 'NobelGuide'는 임프란트 시술의 선도적이고 혁신적인 개념을 이끌어 온 노벨바이오케어(Nobelbiocare,스웨덴)社의 신제품으로, CT와 Computer Base를 이용해 수술 전에 완벽한 Treatment Planning으로 임프란트 치료 시간과 위험을 최소한으로 줄여주는 혁신적인 개념의 시스템이다.

한 시간 이내에 임프란트 수술부터 최종 보철물까지 완성함으로써 'Computer Based 임프란트 시술의 혁명'이라 일컬어지며, 최근 임프란트 시술의 최대 화두로 떠오른 Immediate Function의 새로운 시스템으로 각광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