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진테크 연말 '상(賞)복 터졌네'
상태바
세진테크 연말 '상(賞)복 터졌네'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6.12.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벤처디자인상 이어 '지역 유망중소기업'으로도 선정

 

메디컬 전문 벤처기업 (주)세진테크(대표 유화정)가 연일 이어지는 수상소식에 기쁨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주)세진테크가 올 연말 수상한 내역만 벌써 3가지 부문에 이르기 때문이다.

연말 첫 수상 테이프를 끊은 것은 지난달 한국일보에서 주최하고 산업자원부와 정보통신부, 중소기업청, 기술표준원이 후원한 '2006 디지털 이노베이션 대상'에서 치과 업계에서는 단독으로 바이오기술(BT) 분야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뒤이어 이달에는 문화일보와 한국디자인진흥원, YTN이 국내 벤처기업의 디자인 능력 제고를 위해 공동 주최한 '2006 벤처디자인상'에 세진테크의 고온 오일방식 핸드피스 멸균기 '덴티스타'가 선정돼 장려상을 수상했다.

또한 세진테크는 정부의 중소기업 육성시책의 일환으로 지역 내 기술력과 경쟁력을 겸비한 유망기업을 장려하고 지원하기 위해 지역 대표은행인 부산은행에서 시행하고 있는 유망중소기업에도 선정됐다.

세진테크 유화정 대표는 "지난 9월 국내 최초로 고온 오일 방식의 핸드피스 멸균기 덴티스타가 식약청으로부터 정식 멸균허가를 받은 뒤 연이어 터지는 수상 소식에 큰 기쁨과 감사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면서 "이렇게 받은 관심과 사랑을 내년에는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세진테크는 주력 판매하고 있는 '덴티스타'의 사후관리를 책임지고 고객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주기 위해 치과업계로는 최초로 올 하반기부터 '5S(Satisfaction) System'을 본격 가동, 개원의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