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유니트체어 N2 '공식 런칭'
상태바
메가젠, 유니트체어 N2 '공식 런칭'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0.09.09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런칭 기념 BIG4 이벤트 진행 중… 우수한 디자인과 내구성으로 임상가들 사이에서 호평
유니트체어 'N2'
유니트체어 'N2'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유니트체어 'N2'를 공식 런칭했다. 'N2'는 최적화된 진료 포지셔닝 설계를 통해 임상가에게는 환자의 접근성을 높여 편안하고 정확한 진료가 가능토록 했으며, 환자에게는 무중력 모드로 최적의 안락함을 제공한다.

메가젠의 'N2'는 카트 타입과 암 타입 두 종류로, 특히 카트 타입은 진료 시 효율적인 공간 활용과 넓은 시야 확보가 가능하다. 또한 'N2'는 초경량 강화 소재의 슬림형 등받이를 적용해 임상가의 환자 접근성을 높였다. 2관절 헤드레스트는 원하는 각도와 높이로 진료 포지셔닝을 할 수 있으며, 업계 최고 수준의 낮은 시트 포지션으로 소아와 노인 환자의 편의성도 높였다.

아울러 기존 유니트체어 모델 ‘NEXT’에 적용해 많은 호평을 받은 43인치 모니터를 N2에도 적용, 환자와의 원활한 상담을 도와 임상가와 환자 모두 신뢰도가 높고 정확한 수술이 가능하다. 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체어 동작 상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정전식 터치스크린으로 필요한 기능을 쉽게 구동할 수 있다. 핸드피스 인터락 스위치 기능은 먼저 선택한 핸드피스만 동작해 사용 안전성을 높였다.

그외에도 풋페달 토글 방식 적용으로 스케일러 온오프 동작이 가능하고, 90도 타구대 회전 설계로 편의성을 최대화했으며 분해와 세척을 용이하게 했다. 2관절 구조 어시스턴트 유니트 타입 적용으로 접근성 및 공간 확보도 용이하며, 내장형 티슈 홀더가 포함돼 있다.

메가젠은 "유니트체어 'N2'는 업계 최초로 구매 후 3년 무상 보증을 포함하고 있으며, 평생 보증 프로그램을 통해 매월 정기 점검으로 소모품 및 노후 부품을 체크해 문제를 사전에 예방하는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며 "전국 9개 지점 전문 엔지니어 배치로 12시간 이내 A/S를 운영하고 있어 더욱 발 빠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메가젠은 현재 'N2' 런칭 기념 Big4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계약 고객 대상 기간 한정으로 ▲3년 무상 보증 포함 ▲'43인치 모니터' 무상 업그레이드(40만원 상당) ▲석션 홀더 '2nd Assi' 무상 업그레이드(20만원 상당) ▲환자용 비말 차단 가드 'Votex 1상자'(8만원 상당)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