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디지털 부산 세미나’ 성황
상태바
네오, ‘디지털 부산 세미나’ 성황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0.12.09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대전‧부산 등 전국 6개 도시에서 다양한 디지털 덴티스트리 솔루션 제공
네오가 지난달 21일 ‘디지털 부산 세미나’를 개최했다.
네오가 지난달 21일 ‘디지털 부산 세미나’를 개최했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지난달 21일 ‘디지털 부산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쳤다.

네오는 지난 8월부터 서울과 대전, 부산 등 전국 6개 지역에서 디지털 세미나를 개최, 다양한 디지털 덴티스트리 솔루션을 제공하면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총 60여 명이 참여한 이번 부산 세미나에서는 대구 이미지치과 지진우 원장과 백장미 실장, 3D민치아 덴탈랩 박종민 소장이 연자로 나서 디지털 장비 관련 임상 케이스와 실전 솔루션을 제공했다.

지 원장과 백 실장은 ‘치과의 미래, 디지털 치의학의 중요성’을 주제로 디지털 임상의 기초부터 구강스캐너를 활용해 스캔을 진행하는 Scanning Protocol과 Lap과 Clinic에서의 애로사항에 대한 해결 방안과 여러 임상 케이스를 소개했으며, 박 소장은 ‘3D 프린터를 활용한 원내 보철 Oneday Solution’을 주제로 구강 스캔 파일로 3D 프린터를 활용해 원내에서 원데이 보철을 제작할 수 있는 방법과 실제 출력물을 활용한 핸즈온을 진행해 참석자들의 이해를 높였다.

네오는 "디지털 덴티스트리 장비가 고도화되고 정교해지고 있는 만큼 다양한 임상 케이스와 실전 노하우를 얻을 수 있는 세미나도 함께 인기를 얻고 있다"며 "내년 상반기에도 디지털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네오는 이날 세미나 현장에서 철저하게 방역 수칙을 지키는 가운데 다양한 디지털 장비 품목을 선보이기도 했다. 구강스캐너 수요가 늘어나고 3D 프린터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구강스캐너 i500 ▲3D프린터 T7과 A1+ ▲3D 프린터 레진 ▲세척기 ▲경화기 등이 전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