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3∼4일 '제2기 NobelGuide Training Course'
상태바
내달 3∼4일 '제2기 NobelGuide Training Course'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7.01.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전 임상 적용을 위한 100% 체험교육 프로그램으로 큰 기대

 

▲ 이동호 원장
(주)신흥에서는 다음달 3일∼4일 이틀간 본사 13층 소기공 실습실에서 제2기 'NobelGuide Training Course'를 개최한다.

작년 4월 Immediate function system 'NobelGuide'의 국내 런칭에 맞춰 'NobelGuide Open House'를, 5월 NobelGuide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2Days NobelGuide Course'를 개최한 바 있는 신흥은 지난달에도 실제 임상 적용이 가능한 실전 교육 프로그램의 필요성에 의해 처음으로 'NobelGuide Training Course'를 진행했다.

이번 2기 Course에는 1기에 이어 미시간 치대 보철과 교수를 역임한 바 있는 이동호 원장(서울 미치간치과)이 연자로 나서 수차례 'NobelGuide' 시스템으로 시술한 실전 경험을 바탕으로 보다 실질적인 강의 내용에 역점을 두고 차별화 된 연수회를 이끌 예정이다.

이번 Course에서는 NobelGuide 개념과 전반적인 시술방법에 대한 강의와 함께 CT-based의 Software Hands-on이 가능하도록 장비와 프로그램을 직접 홍콩에서 공수해, 12명의 참가자들이 동시에 실제 실습을 진행하며 100% 실전체험이 가능하도록 할 계획이다.

▲ Nobelguide
작년 국내시장에 런칭해 큰 반향을 불러일으킨 'NobelGuide 시스템'은 Immediate function 술식의 일종으로 환자의 CT 정보를 바탕으로 시술 전 임프란트 식립 계획부터 補綴에 이르기까지의 모든 작업과정을 마치고 시술 당일 1시간이내에 임프란트 치료를 완성하는 신개념이다.

이번 Course를 준비한 신흥 관계자는 "선진 디지털 의료기술을 진료에 활용하고, 이를 마케팅적으로 활용하기 위해서는 최신 시스템에 대한 확실한 이해와 개념정립이 뒷받침돼야 할 것"이라면서 "이번 NobelGuide Training Course는 이를 위한 명확하고 구체적인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코스 등록비는 50만원이며 회당 12명으로 참가인원이 제한돼 있어 선착순으로 접수가 마감된다.

참가자들에게는 NobelGuide surgical kit 및 Software 구매 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어서 더 큰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문의는 02-6366-2167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