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전속모델 정경호 첫 TVCF '화제'
상태바
네오, 전속모델 정경호 첫 TVCF '화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03.24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공개 3주만에 3만 5천뷰 돌파
네오 전속모델 정경호 배우의 첫 TV CF 영상이 유튜브 공개 3주 만에 영상 조회 수 3만 5천 뷰를 기록했다.
네오 전속모델 정경호 배우의 첫 TV CF 영상이 유튜브 공개 3주 만에 영상 조회 수 3만 5천 뷰를 기록했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의 전속모델 정경호 배우의 첫 TV CF 영상이 유튜브 공개 3주 만에 영상 조회 수 3만 5천 뷰를 기록하며 화제다. 

네오 전속모델 정경호 배우의 TVCF 영상에서는 ‘환자의 편안함을 먼저 생각하는 요즘 임플란트, 네오임플란트’라는 핵심 메세지를 전달하면서 ‘덜 아프고 더 빠르게’라는 문구을 통해 네오임플란트의 바로가이드의 특징을 언급한다. 특히 ‘네오~네오~네오하세요~!‘ CM송은 반복되는 가사와 리듬감을 통해 네오 CF의 시그니처로 인식되는 중독성 강한 후크송을 그대로 살려 네오 CF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네오는 “공식 SNS에서도 지속적으로 국민들과 소통하면서 매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국민들에게 가까이 다가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네오 CF는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또한 네오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재치 넘치는 광고뿐만 아니라 네오포럼 영상과 제품 사용방법, 심포지엄 강의 등 다양한 컨텐츠들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