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세척소독기 ‘MELAtherm 10’ 도입
상태바
네오, 세척소독기 ‘MELAtherm 10’ 도입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09.30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 1번의 버튼 조작으로 세척·소독·건조·멸균 원스톱 처리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의료분야용 소독기 세계 최대 전문제조회사 독일 MELAG社의 의료용 세척소독기 ‘MELAtherm 10’을 런칭했다.

MELAtherm 10
MELAtherm 10

MELAtherm 10은 완벽한 세척과 소독력을 자랑하는 CE 인증 의료기기로, 건조기능의 완벽함을 갖춘 의료용 세척소독기이다. 약 40 명분의 의료기구를 1번에 처리할 수 있으며 치과 내 기구세척 및 멸균 업무를 최소화해 편의성을 제공한다.

또한 수작업 세척으로 인한 직원들의 기구 찔림 등의 산업재해를 예방할 수 있으며 소독실 근무스텝을 고용하기 부담스러운 치과의 경우 직원 고용에 대한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뿐만 아니라 소독실 근무직원의 업무 미숙, 연월차 사용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업무 공백의 문제도 자동화 시스템을 통해 예방할 수 있다.

특히 임플란트 수술 이후 KIT 그대로 세척 및 소독을 할 수 있어 수술 시 사용하지 않는 드릴까지 관리가 가능, 장기적으로 드릴 오염으로 인한 임플란트 Fail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치과에서 많이 사용하는 기구인 핀셋, 치경, 석션 팁, 인상용 트레이 등의 기구들은 세척소독 후 별도의 멸균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일반 세척기와 큰 차별점을 가진다.

네오는 “치과 구인난이 심각한 요즘, 네오에서 런칭한 의료 세척소독기 MELAtherm 10을 통해 고용부담은 물론 직원 복지까지 챙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전화 1588-2885, 또는 영업 사원에게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