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네스, 알찬 개원정보 '한 가득'
상태바
휴네스, 알찬 개원정보 '한 가득'
  • 이현정 기자
  • 승인 2007.02.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1일 개원정보 설명회…급변하는 의료환경 대비전략 강연 ‘눈길’

 

개원을 앞둔 예비원장들에게 정확한 개원정보를 전달하고, 성공적인 개원을 돕기 위한 취지로 마련된 (주)휴네스(대표이사 윤홍철)의 ‘제2회 개원정보 설명회’가 지난 11일 서초동 휴네스홀에서 약 120여 명의 치과의사가 참가한 가운데 개최됐다.

특히 이 날 개원정보 설명회는 공직·페이닥터로 개원을 준비하고 있는 젊은 치과의사들부터 4~50대 기존 개원의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치과의사들이 참가해 눈길을 끌었다.

‘함께 준비하는 미러를 타이틀로 내 건 이번 개원정보 설명회에서는 7명의 현직치과의사·대학교수들이 연자로 나서 개원입지 선정과 직원 채용, 개원 마케팅 등 개원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했다.

무엇보다 이 날 강연에서는 MSO(Management Service Organization) 도입과 의료법 개정 문제 등 날로 복잡해지는 의료환경에 맞선 ‘개원가의 대비 전략’과 함께 ‘새로운 대안으로서의 Management Network’ 등이 소개돼 참가자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휴네스의 윤홍철 대표이사는 설명회에 대해 “의료환경의 빠른 변화와 맞물려 개원가 입장을 실질적으로 반영한 강의가 많았으면 좋겠다는 개원가의 요구를 적극 반영했다”며 이를 성공개최 요인으로 꼽았다.

또 윤홍철 대표이사는 “사회전반적으로 불어닥치는 의료환경의 변화는 개원가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면서 “앞으로의 의료 시장에 대한 예측을 통해 경쟁력 있는 치과로 나가기 위한 준비를 하자는 것이 이번 설명회의 핵심”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휴네스는 기존 브랜드 네트워크와 차별화된 매니지먼트 네트워크를 구축, 치과의 독립성과 자율성을 보장하는 개원가 중심의 전략을 활발히 펼치고 있으며, 이 뜻에 동참하는 인증병원을 모집 중이다.

휴네스 인증병원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huneth.net)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