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공주시 웅진동행정복지센터에 ‘오프리케어 구강세트’ 지원…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앞장”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지난달 29일 충남 공주시 웅진동행정복지센터에 구강청결용품을 기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나눔실천 및 사회공헌활동에 나섰다.
계묘년 새해를 맞이해 진행된 이번 기부는 지역 내 취약계층의 구강건강증진을 통해 지역복지 및 공동체 형성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메가젠은 지자체를 통해 적절한 곳에 필요물품을 지원함으로써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앞장설 방침이다.
지원용품은 메가젠 구강용품 브랜드 오프리케어(O’PRECARE) 제품으로 ▲올데이 플러스 케어 ▲시린이 플러스 케어 ▲닥터 칫솔 ▲치간칫솔 등 ‘메가젠 오프리케어 구강세트’로 구성됐다. 전달된 구강용품세트는 평소 지역사회에서 이웃사랑을 실천해오고 있는 웅진동행정복지센터를 통해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들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메가젠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소외된 이웃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하게 펼칠 예정“이라며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지속적인 나눔을 실시하면서 선도기업으로서 책임과 역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메가젠 영업본부 박종민 팀장과 임직원, 김기분 웅진동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저작권자 © 건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