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부산대치의원에 1천만 원 '기부'
상태바
네오, 부산대치의원에 1천만 원 '기부'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5.26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계 우수인재 양성 위한 협정식 및 장학금 수여식 '진행'
부산대치의원 김용덕 원장(왼쪽)과 네오 김거태 국내영업본부장.
부산대치의원 김용덕 원장(왼쪽)과 네오 김거태 국내영업본부장.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부산대학교 치의학전문대학원(이하 부산대치의원)에 1천만 원의 장학금을 기부했다.

네오는 지난 10일 부산대치의원에서 ‘장학기부 협정식 및 장학금 수여식’을 갖고 치의학 인재양성을 위한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네오 김거태 국내영업본부장 및 부산대치의원 김용덕 원장 등 주요 관계자와 장학금 수여자 약 1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네오가 전달한 장학금은 대학발전과 학생 장학금 등으로 쓰일 예정이다.

네오는 “학생들이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치의학 발전을 위한 후원과 협력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전했다.

부산대치의원 김용덕 원장도 “치과계 인재양성을 위해 장학금을 선뜻 기부해준 네오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기부한 장학금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 열심히 노력하는 학생들을 위해 뜻깊게 사용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네오는 지난해부터 산학협력 및 후학지원의 일환으로 ▲서울대학교 ▲연세대학교 ▲경희대학교 ▲단국대학교 등 전국 치과대학에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현재까지 네오가 각 치과대학에 지원한 장학금은 약 1억 원으로 전국 치과대학생 100여 명이 혜택을 받았다. 네오는 치과계 발전 및 후학지원 차원에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치과대학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