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튜브타입 교정장치 ‘LPA’
상태바
차세대 튜브타입 교정장치 ‘LPA’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6.01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올소, 황현식 교수 초청 특별 '강연'… 임상사례·할용법 등 '공개'
황현식 교수의 ‘소구치 발치교정에서 LPA 활용’ 특별강연회가 지난달 21일 개최됐다.
황현식 교수의 ‘소구치 발치교정에서 LPA 활용’ 특별강연회가 지난달 21일 개최됐다.

'치과 교정재료 전문제조기업' 오스템올소(대표 김병일)가 지난달 21일 전남대학교치과병원 황현식 교수를 초청, ‘소구치 발치교정에서 LPA 활용’ 특별강연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오스템올소의 ‘LPA’는 Alignment와 Space Closure에 효율적인 Tube-Type Appliance으로 약력(Light-Force) 교정에서 사용될 수 있는 점 등 뛰어난 특장점 덕분에 지난해 출시 이후 치과의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황현식 교수는 이번 강연에서 발치와 교정치료를 주저하는 환자들에게 교정치료의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발치교정에서도 미니튜브 사용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황 교수는 작고 예쁜 교정장치인 미니튜브를 임상에서 다양한 발치케이스에 적용했던 사례와 활용법을 아낌없이 공개했으며 아울러 약력교정 개념을 적용해 동통과 불편감, 그리고 치근흡수 가능성이 없는 치료의 필요성도 재차 강조했다.

오스템올소는 앞으로도 자사 대표제품인 MTA(Mini Tube Appliance)와 신제품 LAP의 활용법과 임상사례를 지속적으로 홍보, 교정시장 점유율을 제고할 방침이다.

아울러 오스템올소는 지난달 26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 ‘SIDEX 2023’에서 오스템임플란트, 탑플란과 공동 기획으로 이벤트 응모권을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 많은 치과의사들이 자사 부스를 방문했다고 덧붙였다.

오스템올소 신규 CI
오스템올소 신규 CI

한편 정기 주주총회를 통해 기존 ‘오스템올소돈틱스’에서 사명을 변경한 오스템올소는 올해를 기점으로 재도약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김병일 대표는 “다소 발음하기 어렵고 긴 단어인 ‘오스템올소돈틱스(OSSTEM ORTHODONTICS)’를 ‘오스템올소(OSSTEM ORTHO)’로 간단하게 축약했다”며 “기억하기 쉬운 사명으로 더 많은 국내 치과의사들에게 회자될 수 있도록 다양한 영업∙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다만 해외시장에서는 ‘치아교정’을 뜻하는 영어단어 ‘올소돈틱스의 본뜻이 전달될 수 있도록 ‘오스템올소돈틱스’라는 기존 브랜드명을 유지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