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SIDEX 2023서 역대급 '흥행'
상태바
오스템, SIDEX 2023서 역대급 '흥행'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6.15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카테고리 판매실적 전년比 445% 'UP'… 참가자 85%, 오스템부스 방문
K5 유니트체어 10년 보증 프로모션·디지털 신제품 체험존·미니 강연 등 '호평'
업계 최초로 유니트체어 10년 보증정책을 펼친 K5는 판매량이 2배 넘게 증가했다.
업계 최초로 유니트체어 10년 보증정책을 펼친 K5는 판매량이 2배 넘게 증가했다.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SIDEX 2023’에서 역대급 흥행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전시회 전체 참가자 가운데 85% 이상이 오스템 부스를 찾았으며 만족도 역시 높아 국내 대표 치과기업으로 위상을 입증했다는 평가다.

오스템에 따르면 지난달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열린 SIDEX 2023 학술대회 기간 오스템의 현장결제 및 계약실적은 전년(SIDEX 2022)과 비교해 143% 증가했다. 최신 디지털제품 판매 및 K5 10년 무상보증정책 등에 참가자들이 긍정적 반응을 보이며 실적을 견인한 것으로 분석된다.

이번 SIDEX 2023에서 오스템은 ▲K5 유니트체어 10년 무상보증정책 ▲신제품 출시(체험존 운영) ▲오스템X글로벌 브랜드관 ▲덴올 라이브쇼 등 특색 있는 주제로 부스를 구성했다.

K5 유니트체어 존에서는 10년 보증정책을 대대적으로 홍보했다. 오스템은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10년 무상보증을 기획하고 체어존도 별도로 구성해 체험이 가능하도록 배치했다. 업계 최초로 유니트체어 10년 보증정책을 펼친 K5는 SIDEX 2023 기간 전년과 비교해 판매량이 2배 넘게 증가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신제품 출시존도 이목을 끌었다. 해당 존에서는 ▲T2+(CT 영상장비) ▲Trios5(구강스캐너) ▲DWX-53DC(밀링머신) ▲OneJetDLP+(3D프린터) ▲e-Driver+(교정 스크류 드라이버) 등 디지털덴티스트리 핵심장비 체험 및 구매도 가능해 특히 치과의사가 집중적으로 몰렸다

TRIOS, OneMill, OneJet 등 디지털 카테고리 판매실적 역시 전년대비 445% 이상 급증했다. 이는 치과진료의 디지털화가 가속되는 상황에서 디지털장비 구입을 고려하던 치과의사들이 오스템 디지털장비 체험 후 높은 만족도를 보이며 실제 구입까지 이어졌기 때문이다.

각 분야 전문가들이 오랜 임상경험에서 터득한 다양한 주제의 미니강연도 SIDEX 기간 오스템 부스에서 총 8차례 열렸다.

주요 강연으로는 ▲서울정鋌바른치과 신형균 원장의 ‘3D Printer OneJet DLP, KS System’ ▲e좋은치과 손영휘 원장의 ‘A-Oss(GBR)’ ▲남상치과 김기성 원장의 ‘OneGuide System’ ▲부산대학교 허중보 교수의 ‘매직톡’ ▲부산대학교 박정길 교수의 ‘글래스아이오노머’ ▲더원구강외과 이덕원 원장의 ‘처방의약품’ 등이 있었다.

최근 출간된 ‘OneGuide System’ 도서의 공동 저자인 김기성 원장은 지난달 27일과 28일 2회에 걸쳐 미니강연을 진행하고 28일에는 OneGuide도서 판매존에서 싸인회도 진행했다. 

각종 이벤트에도 수천 명의 인파가 몰렸다. 경품추첨, 메인룰렛, OX퀴즈 등 각종 이벤트를 다양하게 진행해 참가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것이 주효했다는 평가다. K5 유니트체어가 1등 경품으로 걸린 경품추첨 이벤트에는 경품권 응모 참여 인원만 6,500명 이상으로 집계됐다.

오스템이 ‘SIDEX 2023’에서 역대급 흥행을 기록했다.
오스템이 ‘SIDEX 2023’에서 역대급 흥행을 기록했다.

오스템은 "치과토털 프로바이더 기업답게 치과진료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와 제·상품을 한 공간에서 관람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부스를 구성해 관심도가 높았다”면서 “오스템 부스를 찾아준 모든 방문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더 좋은 전시 프로그램과 이벤트, 서비스 등을 기획해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