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ARi® 전국투어 '특강' 돌입!
상태바
메가젠, ARi® 전국투어 '특강' 돌입!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6.16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광범 대표, 전국 주요도시 세미나 통해 전치부 임플란트 필수 포트폴리오 '전파'
지난 13일 강남사옥이어 광주·부산·대전·수원 등 전 도시 사전 조기등록 마감 임박
메가젠이 지난 13일 ARi®의 솔루션 전파를 위한 ‘식립기피 대상 중증 Anterior Atrophic Ridge 임플란트 해법’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메가젠이 지난 13일 ARi®의 솔루션 전파를 위한 ‘식립기피 대상 중증 Anterior Atrophic Ridge 임플란트 해법’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지난 13일 강남사옥에서 화제의 제품 ‘ARi®ExCon(AnyRidge incisor)의 솔루션 전파를 위한 ‘식립기피 대상 중증 Anterior Atrophic Ridge 임플란트 해법’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개최, SIDEX 2023에서의 열풍을 이어나갔다. 

지난달 SIDEX 2023에서 최초 공개되면서 전시회장을 뜨겁게 달군 ARi®는 위축된 치조골(Alveolar Bone) 대신 흡수되지 않는 기저골(Basal Bone)로부터 강력한 고정력과 골융합력을 획득 및 이러한 적응증을 갖고 있는 환자 대부분이 식립 후 미래에 발생할 수 있는 Complication의 예방에도 더 효과적인 Implant Body Design이 적용돼 치조골 소실에도 장기적 안정성을 확보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A new Game Changer in Anterior Atrophic Ridge를 모토로 출시된 ARi®는 전에 없던 새로운 전치부 솔루션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도입 치과가 증가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는 ▲극한의 어려움을 쉽게 ▲Immediate/early loading at thin anterior ridges ▲미래 발생할 complication에 대해 미리 대처하는 방법 ▲Practical Hands-on(전치부 Thin ridge에서의 임플란트 식립, 전치부 Crestal Defect에서의 임플란트 식립)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됐으며 다양한 임상증례를 통해 임상적 유효성과 효용성을 집약적으로 전달했다. 특히 그동안 기피했던 전치부 식립의 새롭고 차별화된 솔루션으로 참가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참석한 수강자는 “ARi® 시스템을 사용하기 시작했는데 이번 세미나를 통해 개발 배경부터 다양한 임상적용 방법을 직접 확인할 수 있었다”며 “평소 사용하면서 생긴 궁금증을 모두 해소할 수 있어 만족스러운 시간이었다. 임상에 많은 도움이 될 것같다”고 말했다. 또 다른 참가자도 “메가젠 박광범 대표가 직접 알기 쉽게 상세한 설명과 함께 아낌없이 노하우를 공개해 ARi® 시스템을 자세히 알 수 있는 기회였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외에도 “요즘 업계에서 ARi® 시스템에 대한 관심과 호평이 많은데 역시 혁신적인 전치부 솔루션인 것 같아 사용해보고 싶고 기대가 크다. 판매량 신기록을 갱신 중인 이유를 알 수 있는 시간이었다” 등의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

메가젠은 이번 세미나에서 다양한 임상증례를 통해 임상적 유효성과 효용성을 집약적으로 전달했으며, 특히 그동안 기피했던 전치부 식립의 새롭고 차별화된 솔루션으로 참가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메가젠은 이번 세미나에서 다양한 임상증례를 통해 임상적 유효성과 효용성을 집약적으로 전달했으며, 특히 그동안 기피했던 전치부 식립의 새롭고 차별화된 솔루션으로 참가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메가젠은 “이번 세미나 수강자 대부분이 강의 후 ARi®를 도입하고 싶다는 의견이 많았으며 전에 없던 솔루션인 만큼 많은 관심과 함께 상담문의가 연일 쇄도하고 있다”면서 “전치부 식립 과정에서 특별한 대안과 해결책으로 떠오른 ARi®가 도입 치과의 임프란트를 10% 더 늘어나게 할 것이라는 기대가 확신으로 다져지는 자리였다. 이어지는 세미나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메가젠은 이번 ‘식립기피 대상 중증 Anterior Atrophic Ridge 임플란트 해법‘ 세미나를 시작으로 오는 30일 광주, 7월 13일 부산, 7월 20일 대전, 7월 22일 수원에서 전국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세미나 신청 등 자세한 내용은 메가젠 공식홈페이지(www.megagen.c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대표번호 1566-2338을 통해 상담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