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올, 골프 드라이버 ‘스텔스2’ 판매
상태바
덴올, 골프 드라이버 ‘스텔스2’ 판매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6.21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7일 2차례 라이브쇼 '생방송'… 온라인 최저가
권민경 프로 직접 출연… 원포인트 특별 레슨 ‘진행’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운영하는 치과포털 덴올이 오는 27일 골프용품 베스트 셀러 ‘스텔스2 드라이버’ 특가 판매와 프로골퍼 레슨 등 알찬 구성의 라이브쇼를 진행한다.

덴올 라이브쇼에서 선보이는 드라이버는 테일러메이드의 야심작이라고 불리는 2023년 최신상 스텔스2 드라이버다. 이 모델은 고강도 카본 링(Carbon Reinforced Composite Ring)을 기반으로 전작 대비 2배에 가까운 카본을 사용해 테일러메이드 드라이버 역사상 가장 많은 소재 경량화를 이뤘다.  

덴올이 오는 27일 ‘스텔스2 드라이버’ 특가 판매와 프로골퍼 레슨 등의 라이브쇼를 진행한다.
덴올이 오는 27일 ‘스텔스2 드라이버’ 특가 판매와 프로골퍼 레슨 등의 라이브쇼를 진행한다.

카본은 스틸 소재보다 가벼워 여유 중량을 활용한 관성모멘트(MOI)를 높이는 데 효과적이다. 관성모멘트가 클수록 임팩트 순간 헤드의 뒤틀림 현상이 감소해 정확성은 높아진다.

스텔스2 드라이버는 효율적인 무게 분배로 폭발적으로 비거리를 높일 수 있어 초보자부터 숙련자까지 골프 유저들에게 입소문이 난 제품이다.

덴올 라이브쇼는 테일러메이드 코리아 공식 정품인 스텔스2 드라이버를 방송을 통해 파격적인 혜택과 함께 특가로 선보인다.

스텔스2 드라이버 남성용 제품 100개와 여성용 제품 50개를 각각 78만 원에 온라인 최저가 한정 판매하며 BC카드와 우리카드 무이자 6개월 혜택을 제공한다. 전 구매고객 대상 ‘테일러메이드 3피스 볼 1box(12개입)’을 포함해 ‘뷰센X무직 타이거 콜라보 2대2 덴탈 세트’를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덴올 라이브쇼는 스텔스2의 자세한 정보는 물론 KLPGA 인기 프로골퍼 권민경 프로의 레슨도 함께 진행한다. 권민경 프로는 '슬라이스 극복'을 주제로 아마추어 골퍼들의 고민을 해결하는 시간을 가진다. 

파격적인 혜택과 실시간 상담이 가능한 덴올 라이브쇼는 오는 27일 오전 9시~10시, 오후 1시~2시 덴올TV(www.denall.com/main)를 통해 2차례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27일 방송 후에는 덴올 포털을 통해 7월 10일까지 VOD 서비스를 통해서도 구입할 수 있다.

오스템은 "스텔스2 드라이버 판매 예고편이 나가자마자 많은 치과의사들의 문의가 일찍부터 이어지는 등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면서 "이번 라이브쇼는 권민경 프로도 직접 출연해 원포인트 특별 레슨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볼거리와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시청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