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2nd DIO European Symposium’ 성료
상태바
디오, ‘2nd DIO European Symposium’ 성료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6.21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인 이비자 토레델마르 호텔에서 개최… 디오의 디지털 솔루션 기술력에 ‘찬사’
‘2nd DIO European Symposium’이 스페인 이비자(Ibiza) 토레델마르 호텔에서 개최됐다.
‘2nd DIO European Symposium’이 스페인 이비자(Ibiza) 토레델마르 호텔에서 개최됐다.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 김진백 한익재)가 지난 10일 스페인 이비자(Ibiza) 토레델마르 호텔에서 개최된 유럽 심포지엄 ‘2nd DIO European Symposium’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DIO European Symposium’은 지난해 포르투갈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면서 디오의 디지털 솔루션에 대한 유럽의 뜨거운 열기를 실감한 바 있다.  

스페인 이비자 섬에서 개최된 이번 심포지엄에는 포르투갈과 스페인, 체코, 벨기에, 몰도바 등 유럽의 치과의사 150여 명이 강연장을 가득 메우며 디오의 심포지엄에 대한 변함없는 관심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Dr. Pedro Moura(포르투갈) ▲Dr. Dumitru Rusnac(몰도바) ▲Prof. Salomão Rocha(포르투갈) ▲Dr. Gonçalo Dias(포르투갈) 등 유럽의 유명 연자들이 연자로 나서 치과진료의 트렌드로 떠오른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주제로 다양한 강연을 선보였다. 

▲미래를 위한 새로운 치과진료방법 ‘디지털 덴티스트리’ ▲심미적 영역에서의 복잡한 구강재건술 ▲임플란트 식립 치조골 흡수 예방법과 효과 ▲상악 위축 시 해결방법 등 디오의 디지털 솔루션을 활용, 성공적인 임상사례를 기반으로 한 이번 강연들은 참가자들의 호평을 받으며 도입 필요성에 대한 확신을 심어줬다. 

디오의 포르투갈법인 고영철 법인장은 “지난해 포르투갈에 이어 올해 스페인까지 성공적으로 심포지엄을 개최하면서 유럽 내 점유율을 점차 확대시켜 나가고 있다”며 “디오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이 유럽 내에서 수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디오의 가치를 유럽 전역에 전달하고 글로벌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으로서의 지위를 공고히 다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