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DIDEX 2023에서 기술력 입증한다
상태바
디오, DIDEX 2023에서 기술력 입증한다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6.22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워크플로우의 핵심기술 ‘DIO ECO CAD’에 기대감 폭발
디오가 DIDEX 2023에 참가, 디지털 덴티스트리 제품들을 선보인다.
디오가 DIDEX 2023에 참가, 디지털 덴티스트리 제품들을 선보인다.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 김진백 한익재)가 오는 30일부터 7월 2일까지 3일간 대구 EXCO에서 개최되는 '2023년 대구 국제치과종합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이하 DIDEX 2023)'에 참가한다. 

디오는 이번 DIDEX 2023에서 출시와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는 ‘DIO ECO CAD’를 비롯,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디지털 덴티스트리 제품들을 선보인다.

‘DIO ECO CAD’는 ‘세상 쉬운 보철디자인’, ‘세상 빠른 원데이 보철’, ‘세상 편한 시멘트 없는 보철’이라는 슬로건으로 최적의 보철을 쉽고 편리하면서도 빠르게 제작할 수 있는 보철디자인 캐드 소프트웨어다. 

국내 임플란트기업 최초로 독자적으로 개발, 보철진료의 새로운 진화를 이뤄낸 ‘DIO ECO CAD’를 지난 SIDEX 2023에 이어 이번 DIDEX 2023에서 다시 한 번 선보인다는 소식에 벌써부터 치과의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인레이, 온레이, 싱글 크라운, 브릿지 크라운 등 다양한 보철디자인은 물론 Cementless 보철디자인까지 모두 가능한 만큼 구강스캔, 보철디자인, 3D 프린팅, Cementless 보철제작과 재진관리로 이어지는 Cementless Prosthetics Workflow를 직접 느껴볼 수 있을 전망이다. 

이밖에도 ▲세계적인 디지털 가이드 솔루션 ‘디오나비(DIOnavi.)’ ▲무치악 환자를 위한 디지털 무치악 임플란트 솔루션 ‘디오나비 풀아치(DIOnavi. Full Arch)’ ▲글로벌 누적 판매 90만개를 돌파한 ‘DIO VUV Implant’ ▲디오 디지털 교정 ‘DIO Ortho navi.’ 등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디지털 솔루션 라인업 역시 디오 부스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디오 홍보팀 이용영 팀장은 “이번 DIDEX 2023에서 ‘DIO ECO CAD’를 한 번 더 볼 수 있다는 소식에 대구 지역 치과인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면서 “디지털 워크플로우의 핵심기술을 담은 제품으로 디오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