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올, 장마철 특집 스마트 제습기 '라이브쇼'
상태바
덴올, 장마철 특집 스마트 제습기 '라이브쇼'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6.30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형 삼성전자 저소음 인버터 제습기 60대 한정 49만9천원… 오는 7월 4일 2차례 라이브커머스 ON!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운영하는 치과포털 덴올이 오는 7월 4일 삼성전자 저소음 인버터 제습기 특가판매와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 장마철 특집 라이브쇼를 진행한다.

덴올이 오는 7월 4일 장마철 특집 라이브쇼를 진행한다.
덴올이 오는 7월 4일 장마철 특집 라이브쇼를 진행한다.

이번 덴올 라이브쇼에서 선보이는 ‘삼성전자 인버터 제습기’는 2023년 최신형 제품으로 ▲저소음 ▲저전력 ▲대용량 ▲스마트폰 연동 등 성능과 확장성이 우수한 제품이다. 

실제로 하루 최대 18리터 제습용량으로 습기제거 효과가 뛰어나며 24시간 작동 시 1달 전기료가 1,330원으로 합리적인 수준이다. AI 절약 모드 시 소비전력이 최대 20% 절약되며 저소음 모드의 경우 소비전력을 최대 65%까지 아낄 수 있다. 에너지 소비효율 역시 1등급을 획득했다

삼성전자의 사물인터넷(IoT) 플랫폼 'SmartThings' 기능이 탑재돼 ON, OFF를 스마트폰으로 간단하게 조작할 수 있는 등 뛰어난 편의성도 특징이다.

제습기 사용 시 가장 큰 불편함으로 지적되던 소음을 획기적으로 개선했다는 점도 눈에 띈다. 저소음 모드 작동 시 도서관보다도 조용한 34데시벨(db) 수준의 작은 소리만 노출될 정도다.

덴올 라이브쇼는 장마철 특집을 맞아 덴올에서만 가능한 파격적인 가격과 혜택을 준비했다.

삼성전자 저소음 인버터 제습기 중 선호도가 가장 높은 색상인 산토리니 베이지와 그레이 각 30대를 499,000원에 한정 판매하고 BC카드나 우리카드로 결제하면 무이자 6개월 할부혜택을 제공한다. 

배송은 일반 택배사가 아닌 전문기사가 주문자 지정일에 맞춰 가져다준다. 배송료와 설치료는 모두 무료이며 기존 가전을 무료로 수거해주는 서비스도 실시한다. 모든 구매자에게는 특별 사은품으로 '뷰센X무직타이거' 콜라보 2대2 덴탈세트를 2세트씩 증정한다.

파격적인 혜택과 실시간 상담이 가능한 덴올 라이브쇼는 오는 7월 4일 오전 9시~10시, 오후 13시~14시 덴올TV(www.denall.com/main)를 통해 2차례 진행될 예정이다. 라이브쇼를 놓친 경우 덴올 포털을 통해 오는 7월 24일까지 VOD 서비스를 통해 같은 조건으로 구입 가능하다. 온라인을 통해서는 세이지 그린 색상도 선택할 수 있다.

오스템은 "올 여름은 역대급 폭염과 폭우는 물론 긴 장마까지 겹쳐 불쾌지수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번 라이브쇼에서는 장마철 특집으로 치과는 물론 가정의 눅눅한 실내환경을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삼성전자의 최신형 제습기를 특가에 판매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