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ARi® 유저 300개소 '돌파'
상태바
메가젠, ARi® 유저 300개소 '돌파'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7.04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이어 자체 신기록 경신… “전치부 고민해소 솔루션으로 제품력과 기술력 인정 받아”
ARi®가 유력치과 유저 300개소를 돌파했다.
ARi®가 유력치과 유저 300개소를 돌파했다.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의 신제품 ‘ARi®ExCon(AnyRidge incisor)’가 SIDEX 이후 1개월만에 유력치과 유저 300개소를 돌파하는 대기록을 달성했다.

최근 출시한 ARi®는 '전에 없던 새로운 전치부 솔루션'이라는 명성을 떨치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판매량 기록은 ARi®가 전치부 솔루션의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음을 입증한다. 

ARi®는 사전등록 마감으로 화제가 된 박광범 대표의 전국투어 특강을 비롯해 SIDEX 2023에서 많은 치과의사들의 참여로 진행된 핸즈온과 강연 이후 입소문과 ARi®의 가치를 먼저 인정하고 도입해 사용하고 있는 유저들의 호평이 이어지면서 연이어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특히 SIDEX 최초 공개 이후 채 2주가 지나지 않아 200개소 돌파로 초동 판매량 신기록을 세운 데 이은 대기록 행진이라 ‘10년 연속 유럽수출 1위 및 3년 연속 미국수출 1위'라는 글로벌 기업의 독보적인 제품력과 기술력을 확인할 수 있었다는 평가다.

'A new Game Changer in Anterior Atrophic Ridge'를 모토로 출시된 ARi®는 위축된 치조골(Alveolar Bone) 대신 흡수되지 않는 기저골(Basal Bone)로부터 강력한 고정력과 골융합력을 획득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이다. 이러한 적응증 환자에게서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 예방에도 효과적인 Implant Body Design이 적용돼 치조골 소실에도 장기적 안정성을 확보할 수 있어 전치부에 최적화된 솔루션이라는 평가와 함께 유저들의 높은 만족도로 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메가젠은 “ARi®는 기존 롱브릿지 대비 높은 수준의 전치부 저작기능 수행이 가능하고 식립 후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으로 인한 재수술 부담도 줄일 수 있다는 점에서 기존 전치부 임플란트와 차이를 확인할 수 있어 치과의사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며 “치과의사들이 주로 사용하는 임플란트시스템이 무엇이든 전치부 임플란트를 위한 필수 포트폴리오로 ARi®가 연내 안에 확고히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신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한편 그동안 기피해왔던 전치부 식립의 새롭고 차별화된 솔루션 및 ARi®의 우수한 임상적 효용성을 전달하기 위한 메가젠 박광범 대표의 전국투어 특강은 신제품 판매량 흥행에 열기를 더하고 있다. 전 개최도시 사전등록 마감으로 화제가 된 박 대표의 특강은 ‘극한의 어려움을 쉽게! 식립기피 대상 중증 Anterior Atrophic Ridge 임플란트 해법’을 주제로 진행되고 있다.

향후 남은 일정은 오는 13일 부산, 20일 대전, 22일 수원 등이며 전치부 Thin ridge에서의 임플란트 식립, 전치부 Crestal Defect에서의 임플란트 식립 핸즈온 등을 통해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한편 박광범 대표는 지난달 7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1시에 단독 라이브서저리 유튜브 채널 '박광범의 임플란트 수술방’을 통해 38년 임상적 지견과 수술 노하우 등을 공유, 화제가 된 바 있다.

메가젠 제품에 대한 문의 및 자세한 내용은 메가젠 공식홈페이지(www.megage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대표번호 1566-2338을 통해서도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