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듣는 ‘네오 All in one 개원 세미나'
상태바
믿고 듣는 ‘네오 All in one 개원 세미나'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7.05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 개원을 위한 각 분야 전문가들의 핵심 노하우를 한자리에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오는 16일 청담 GAO 사무국에서 치과개원에 필요한 All in one 솔루션을 제공하는 ‘2023 네오 개원 세미나’를 진행한다. 

네오가 오는 16일 ‘2023 네오 개원 세미나’를 진행한다.
네오가 오는 16일 ‘2023 네오 개원 세미나’를 진행한다.

네오는 개원 세미나를 정기적으로 진행, 치과의사들의 개원을 돕고 있으며 이번 세미나 역시 ‘All in one 개원 솔루션’을 주제로 예비 개원의들에게 성공개원을 위한 전략 및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이번 네오 개원 세미나는 병원입지 선정부터 경영관리, 마케팅, 세무회계, 노무, 법률 등 각 분야의 풍부한 경력을 가진 전문가들의 강연으로 진행된다.

강연은 ▲네오 개원팀 서주봉 프로의 'All in One 토탈 개원솔루션' ▲MD세이프 김소교 수석연구원의 '강화되는 감염관리 규정에 맞는 중앙공급실 장비 선택법' ▲초이스컨설팅 최영수 대표의 '직원이 답이다'와 '인터널 마케팅 전략' ▲21세기치과 최희수 원장의 '덤핑 말고 착한 치과경영' ▲세종파트너즈 조은아 노무사의 '개원을 위한 노른자 인사노무' ▲텍스홈앤아웃 엄수빈 세무사의 '함께하는 성공개원 세무' 등 총 7개로 예비 개원의들이 궁금해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네오는 이들 강의를 통해 예비 개원의들에게 바로 적용 가능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질의응답 시간을 마련, 개원을 준비하면서 마주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네오는 “이번 세미나는 예비 개원의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핵심 내용들로만 구성, 개원 및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솔루션이 될 것“이라며 “개원의 혹은 예비 개원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개원 세미나는 참가비 없이 선착순 30명으로 진행되며 세미나 참여시 소정의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세미나 등록 및 기타 문의사항은 대표전화 1577-2885 또는 010-5263-5676(개원팀 서주봉프로)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