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상반기 해외 방한세미나’ 대성황
상태바
메가젠, ‘상반기 해외 방한세미나’ 대성황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7.07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3월부터 6월까지 4개월간 총 20여개국 400여명 해외 치과의사 모여
제품 솔루션과 임상 케이스 통한 최신지견 제시로 제품 우수성 '선보여'
메가젠은 해외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본사 초청 임상교육을 활발히 진행해 글로벌 덴탈 기업의 위상을 높였다.
메가젠은 해외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본사 초청 임상교육을 활발히 진행해 글로벌 덴탈 기업의 위상을 높였다.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는 올해 3월부터 6월까지 해외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본사 초청 임상 교육을 활발히 진행해 글로벌 덴탈기업의 위상을 높였다. 

메가젠은 올 상반기 대구 본사에서 독일, 중국, 인도네시아, 필리핀 등 총 20여개국 약 400여명의 해외 치과의사들을 대상으로 메가젠 제품의 우수성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해외 방한세미나(TASK TakeAway Solutions from Korea)를 개최했다. 

올해로 10년째를 맞이한 이번 세미나는 메가젠 제품의 우수성과 최신 임상트렌드를 공유하는 교육을 제공하는 행사로, 각 국가별 맞춤형 일정과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그간 TASK는 메가젠의 제품을 글로벌 시장에 알리는데 큰 기여와 함께 수년간의 임상을 바탕으로 한 임플란트 노하우와 치과솔루션 및 국내 치의학계의 최신 지견을 제시해 해외 치의학계에서도 각광받는 교육세미나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한국의 저명한 연자진이 메가젠의 대표 브랜드 제품인 ▲AnyRidge ▲BLUEDIAMOND Implant ▲AnyOne ▲R2GATE를 중심으로 Immediate Implant, Peri-implantits, Sinus&GBR, Digital, Full-mouth Rehabilitation, Complication 등 최신 임상 트렌드를 공유하는 고품격 강연을 펼쳐 제품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높이고 진료 시 실질적으로 필요한 노하우 스킬 전수 및 보다 이상적인 접근법 제시로 ‘10년 연속 유럽수출 1위 및 3년 연속 미국수출 1위’라는 글로벌 리딩기업의 기술력을 과시했다. 

구기태 교수(첫줄 좌측), 김종철 원장(첫줄 우측), 박지만 교수(둘째줄 좌측), 윤정호 교수(둘째줄 우측)가 메가젠 대표 브랜드 제품을 이용한 최신 임상 트렌드 테마로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구기태 교수(첫줄 좌측), 김종철 원장(첫줄 우측), 박지만 교수(둘째줄 좌측), 윤정호 교수(둘째줄 우측)가 메가젠 대표 브랜드 제품을 이용한 최신 임상 트렌드 테마로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서울대학교 치의학대학원 치주과 구기태 교수는 & - 을 주제로 메가젠의 임플란트 시스템을 활용한 Immediate Placement, Peri-implantits & management, Esthetic에 대한 임상결과를 선보여 뜨거운 호응을 얻었으며 대구 미르치과병원 김종철 원장은 를 주제로 R2GATE시스템에 대한 Digital Dentistry 전반의 내용으로 몰입도를 높였다.

연수서울치과 나기원 원장의 700, 를 주제로 한 강연에서는 구강스캐너 활용을 통한 치과계의 디지털 실용성에 대한 최신 임상경험을 공유하면서 메가젠의 임플란트 시스템에 대한 기술력과 디지털기술을 교육하는 시간을 마련, 전 세계 치과의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메가젠은 아시아 최대 규모의 메가젠 본사공장과 미르치과병원 투어를 진행해 국내 치과의료서비스 시스템과 자동생산으로 임플란트의 대중화를 견인하는 임플란트 제조현황을 해외 치과의사들이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세계적인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강화하고 그간 일궈낸 역동적 성장을 공개함으로써 K-임플란트의 자부심을 전 세계 치과의사들에게 각인시켰다.

이외에도 ▲임플란트 ▲디지털 ▲의료장비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전시관과 AnyRidge, BLUEDIAMOND Implant 시스템을 이용한 Guide Surgery핸즈온 실습기회가 제공됐다. R2GATE 실습을 통해 국내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선도하는 메가젠의 혁신적인 기술력에 대한 감탄과 호평이 이어졌으며 시술 성공률, 안전성, 효율성 등을 제고하는 디지털 덴티스트리에 대한 이해를 돕고 즉각적인 피드백을 통한 교육의 전문성을 높였다.

메가젠 본사 공장투어와 핸즈온 세션도 함께 진행됐다.
메가젠 본사 공장투어와 핸즈온 세션도 함께 진행됐다.

메가젠은 “이번 세미나는 전 세계 치과의사들이 메가젠 Implant system및 R2GATE 제품의 우수성을 직접 배우고 느낄 수 있는 세미나로, 글로벌 기업 메가젠의 대구 본사에서 기술력과 그 규모를 확인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면서 “7월부터 시작되는 하반기 해외 방한세미나를 통해 메가젠의 혁신기술 및 최신지견 제시로 국내 치과기업의 위상을 강화하고 글로벌 치의학 발전에 더욱 힘쓰는 행사로 명성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올 하반기에는 캐나다, 네덜란드, 체코 등 총 600명 이상의 해외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메가젠 제품의 우수성과 최신지견 및 임상 노하우를 교육할 예정이다. 

메가젠 제품에 대한 문의 및 자세한 내용은 메가젠 공식홈페이지(www.megage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대표번호 1566-2338을 통해서도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