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광범의 임플란트 수술방』… “폭발적 관심”
상태바
『박광범의 임플란트 수술방』… “폭발적 관심”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8.14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 3개월만에 누적조회 5만5천 뷰 '돌파'… 양방향 소통방식으로 참여 '가능'
『박광범의 임플란트 수술방』이 오픈 3개월만에 누적조회 5만5천 뷰를 돌파했다.
『박광범의 임플란트 수술방』이 오픈 3개월만에 누적조회 5만5천 뷰를 돌파했다.

메가젠임플란트(이하 메가젠)가 박광범 대표의 단독 라이브서저리 유튜브 채널 『박광범의 임플란트 수술방』이 오픈 3개월만에 누적조회 수 5만5천 회를 돌파하는 등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박 대표가 지난 38년 동안 쌓아온 임상노하우 공유를 통해 임플란트 수술의 정확하고 실제적인 정보를 나누면서 치의학계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개설된 『박광범의 임플란트 수술방』은 글로벌 플랫폼인 유튜브를 활용, 전세계에서 누구나 시공간의 제약없이 양방향 소통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지난 6월 7일 수요일 첫 방송을 시작한 『박광범의 임플란트 수술방』은 매주 수요일 오후 1시에 라이브서저리를 진행하면서 난케이스 극복 솔루션을 비롯한 임상노하우 공유를 목표로 매회 500명 이상의 고정 시청자층을 보유하고 있다.

'10화’ Q&A 장면.
'10화’ Q&A 장면.

특히 난이도에 편향되지 않은 다양한 케이스와 박대표의 매회 진정성 있는 질의응답이 실시간으로 운영되면서 명실상부한 임플란트수술 솔루션의 선구자라는 시청자들의 평가와 많은 신뢰를 얻으며 매회 시청자수를 갱신하고 있다.

채널의 시청자 연령분포는 ▲만 35세∼44세 38.6% ▲만 45세∼54세 28.7% ▲만 55세∼64세 16.4% ▲만 25세∼34세 15.7% 등으로 고른 시청분포를 보이고 있다.

메가젠은 “전 연령대에서 높은 관심과 함께 가장 왕성한 진료활동을 벌이고 있는 연령대의 치과의사를 만족시킬 만큼 수준 높은 컨텐츠 구성과 다양한 임상적 지식에 관한 내용이 구체적이고 실증적으로 다뤄지고 있기 때문”이라며 “소통을 중시하는 트랜드와 플랫폼 특성을 활용한 컨텐츠 기획이라는 점도 영향을 끼친 것으로 보인다”고 평가했다.

시청자 연령분포.
시청자 연령분포.

『박광범의 임플란트 수술방』은 24시간 다시보기 서비스와 영문자막이 함께 제공돼 시공간의 제약을 넘어선 글로벌 치의학계발전 기회를 확장하고 K-임플란트의 우수성을 해외에 알리는 데도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채널 구독은 www.youtube.com/@parkkwangbum 또는 유튜브 검색창에서 『박광범의 임플란트 수술방』 검색을 통해 가능하며 채널알림 설정시 매주 케이스 프리뷰 영상과 라이브 방송을 놓치지 않고 시청할 수 있다.  

한편 메가젠의 제품문의 등은 공식홈페이지(www.megagen.co.kr)를 통해 할 수 있으며 대표번호 1566-2338을 통해서는 상담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