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피스용 에어폴리셔 'Mylunos' 출시
상태바
핸드피스용 에어폴리셔 'Mylunos' 출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8.22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 "100% 수용성 파우더로 착색제거를 더욱 편리하게"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핸드피스용 에어폴리셔 ‘Mylunos(마이루노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핸드피스용 에어폴리셔 ‘Mylunos’
핸드피스용 에어폴리셔 ‘Mylunos’

마이루노스는 치과용 감염관리 장비나 용액, 석션 및 콤프레셔 장비를 제조하는 Durr Dental 社 제품으로 스케일링만으로는 제거하기 어려운 바이오필름이나 광범위한 부위의 착색을 빠른 시간 내에 제거할 수 있고 이물질이 쉽게 달라붙지 않도록 치면을 매끄럽게 하는 연마시술이 가능하다.

물과 파우더를 동시에 분사하는 마이루노스는 100% 수용성 파우더를 사용하기 때문에 구강 내 잔여물이 남지 않으며 전용 툴을 통해 석션 내부에 파우더가 쌓이지 않도록 관리해 고장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물과 파우더 동시 분사방식은 바이오필름 제거 시 임플란트 표면 손상이 적고 치아 주변 조직에 상처를 내지 않아 통증이 적기 때문에 시술받는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사용 편의성이 뛰어난 것도 장점이다. 360도 회전 가능한 노즐을 적용, 접근이 어려운 부위에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고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한 안정된 그립감은 장시간 사용으로 손목에 가해지는 피로도를 현저히 감소시켜 준다.  

또한 교정환자 브라켓 주변의 치면세균막 및 착색을 빠르게 제거하며 실란트치료 전이나 임플란트주위염 치료 등 다양한 치주질환 예방과 치료에도 효과적이다.  

네오는 “새롭게 출시한 마이루노스는 우수한 품질 및 성능, 그리고 가격경쟁력까지 두루 갖춘 제품으로 예상보다 많은 구매문의를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임상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신제품들을 국내∙외 치과의사들에게 꾸준히 소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네오는 오는 9월 29일까지 마이루노스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마이루노스 세트’ 구매 시 치은연상용 파우더 12병을 추가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전화 1577-2885 또는 지역담당 영업사원에게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