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올 라이브쇼, KAVO 핸드피스 파격 ‘할인’
상태바
덴올 라이브쇼, KAVO 핸드피스 파격 ‘할인’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8.25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AVO M9000L 3개 세트 구입 시 58% 할인… 오는 29일 단 하루 ‘치과 상품 특별 기획전’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운영하는 치과포털 덴올(https://www.denall.com/main)의 쌍방향 소통 플랫폼 덴올 라이브쇼가 치과상품 특별 기획전을 통해 또 한 번의 혁신을 예고한다. 명품 핸드피스를 단 하루 동안만 역대 최저가로 판매해 치과의사들의 관심이 일찍부터 높게 나타나고 있는 것.

덴올 라이브쇼가 오는 29일 치과상품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덴올 라이브쇼가 오는 29일 치과상품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는 29일 덴올 라이브쇼에서 특별 기획전을 통해 선보이는 제품은 독일 KAVO社의 핸드피스 제품 중에서도 기능이 가장 우수한, 최고 모델 'KAVO M9000L'이다. KAVO社는 전 세계에서 핸드피스로 600만 개 이상의 판매실적을 기록했으며 재구매율 역시 98%에 달하는 세계적인 기업으로, 95%가 독일 현지에서 제작돼 완성도가 높다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KAVO M9000L은 국내 출시된 에어터빈 핸드피스 중 최고 출력(31W)과 척 고정력(32N)을 갖추고 있다. 공회전 없는 Direct stop technology와 위생적인 Zero retraction 기능도 탑재돼 있으며 플라즈마 코팅으로 그립감 역시 우수하다.

덴올 라이브쇼는 치과상품 특별 기획전을 맞아 오는 29일 단 하루 동안 파격적인 할인가를 적용한다. KAVO M9000L 3개 세트 구입 시 기존가 대비 58% 할인된 264만 원에 판매한다. 이는 개당 88만 원꼴로 역대 최저가다. 

특별구매 찬스로 ‘KAVO 460LED 커플링’도 기존 30만 원에서 46% 할인된 16만3천 원에 만나볼 수 있다.

파격적인 할인가로 선보이는 덴올 라이브쇼 치과상품 특별 기획전은 오는 29일 오전 9~10시와 오후 1~2시에 덴올TV(www.denall.com/main)를 통해 총 2회 진행될 예정이다. 라이브쇼를 놓쳤다면 당일 오후 11시 59분까지 덴올 포털 라이브쇼 VOD 서비스를 통해 같은 조건으로 'KAVO M9000L’을 구입할 수 있다.

오스템은 "치과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과 혜택으로 선보이는 덴올 라이브쇼에 많은 치과의사들의 관심이 몰리기 시작하면서 새로운 치과계 유통플렛폼으로 부상하고 있다"며 "이번에는 치과상품 특별 기획전을 통해 'KAVO M9000L'을 파격적인 가격과 혜택으로 선보이게 됐다. 오는 29일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덴올 라이브쇼는 쇼호스트와 제품 매니저 등 전문가가 출연해 방송시간 내 시청자와 직접 정보를 교환하는 라이브커머스로 일반적인 홈쇼핑과 흡사한 판매방식이지만 판매자와 소비자 간 직접 소통이 가능하다는 부분에서 차이가 있다. 덴올 라이브쇼는 합리적인 가격에 치과운영 시 필요한 제품을 매달 2회 이상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