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베트남 치과의사 대상 ‘NYU DDA’ 개최
상태바
디오, 베트남 치과의사 대상 ‘NYU DDA’ 개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9.08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가이드 시스템 ‘디오나비(DIOnavi.)’의 모든 노하우 ‘공유’
베트남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한 NYU DDA가 지난달 30‧31일 양일간 디오 센텀본사에서 개최됐다.
베트남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한 NYU DDA가 지난달 30‧31일 양일간 디오 센텀본사에서 개최됐다.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 김진백 한익재)가 지난달 30일부터 31일까지 양일간 부산 센텀본사에서 베트남 치과의사 대상으로 NYU DDA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NYU DDA는 ‘Digital Guided Implant Surgery using DIOnavi.’를 주제로 디지털가이드 시스템 ‘디오나비(DIOnavi.)’ 솔루션의 모든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유했다.

강연 첫째 날에는 디지털 임플란트 ‘디오나비(DIOnavi.)’의 개발자인 연세대학교 원주의과대학 최병호 명예교수가 ‘디오나비(DIOnavi.)’를 활용한 디지털가이드 서저리와 그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합병증 및 그에 대한 해결책을 공유,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임플란트 수술 중에서도 가장 어려운 무치악 환자를 위한 솔루션인 ‘Digital Guided Full Arch Treatment’에 대한 강연은 참가자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이어 둘째 날에는 디지털 치과진료를 선도하며 최첨단 디지털시스템을 도입한 신준혁 원장의 디지털아트치과를 방문, 디지털 치과진료의 혁신적인 트렌드와 선진 진료시스템을 직접 돌아보기도 했다.

디오 마케팅본부 이창민 본부장은 “지난 4월 실시된 NYU DDA에서 베트남 치과의사들의 열띤 호응을 받은 데 이어 이번 NYU DDA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며 “앞으로도 베트남 등 전 세계 치과의사들에게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