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윤현중 교수 단과세미나 ‘성료’
상태바
오스템, 윤현중 교수 단과세미나 ‘성료’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9.11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개 주요 포인트로 커리큘럼 ‘세분’··· "상악동 임플란트 식립을 보다 쉽게"
오스템이 윤형중 교수의 ‘단과세미나’를 성황리에 마쳤다.
오스템이 윤형중 교수의 ‘단과세미나’를 성황리에 마쳤다.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지난달 26일 서울 마곡 오스템 연수센터에서 가톨릭대학교 의과대학 부천성모병원 윤형중 교수의 ‘단과세미나’를 성황리에 마쳤다.

윤 교수의 이번 단과세미나는 '상악 구치부 임플란트 쉽게! 안전하게! 빠르게! 하기'라는 교육 주제를 커리큘럼으로 구성, 노하우를 전수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실제로 ▲상악동 해부학적 구조 알기, Complication 예방 및 치료 ▲성공적인 상악 구치부 Immediate implantation and GBR을 위한 고려 사항 ▲TS3 임플란트의 이해 ▲CAS KIT의 이해 ▲Sinus membrane lifer의 활용 ▲상악동 골이식 없이 상악구치부 임플란트 식립하기 등 6개의 주제를 주요 포인트로 세분해 참가자들의 집중도를 높였다.

특히 윤 교수는 'Sinus membrane lifter drill, CAS KIT'를 이용해 '골이식 없는 상악동 임플란트 식립 노하우'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 참가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불러일으켰으며, 실제 수술모습을 Video로 상영하고 Hands on 기회도 제공하는 등 약 5시간에 걸쳐 진행된 세미나 교육의 질 자체가 매우 우수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윤형중 교수의 강연 장면.
윤형중 교수의 강연 장면.

오스템은 "상악동 골이식이 필요 없는 수술법으로 유명한 윤 교수가 다년간의 임상결과와 노하우를 오스템 단과세미나에서 설명, 임플란트 식립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참가자들에게도 상악동 임플란트 식립에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계기가 된 양질의 세미나였다"고 평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