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MegGyver Kit ‘출시’
상태바
메가젠, MegGyver Kit ‘출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9.13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떤 응급상황도 5분 CUT이면 OK!”… 쉽고 간편한 사용방법으로 ‘호평’
메가젠이 더 쉽고 더 빠른 올인원 솔루션 ‘MegGyver Kit’를 출시했다.
메가젠이 더 쉽고 더 빠른 올인원 솔루션 ‘MegGyver Kit’를 출시했다.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최근 임플란트 제조사 증가, 카피캣 보철시장의 증가로 이전보다 더욱 다양하고 복잡한 문제들이 늘어남에 따라 술자와 환자를 위해 더 쉽고 더 빠른 올인원 솔루션 ‘MegGyver Kit(멕가이버 키트)’를 출시, 주목받고 있다.

단 하나의 Kit로 Implant 파절, Abutment 파절, Screw 파절 등 각각의 응급상황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혁신적으로 구성했다. MegGyver Kit는 폭 넓은 호환성과 세밀한 구성, 쉽고 간단한 사용법으로 호평을 받으며 출시와 함께 치과의사들의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했다.

메가젠만의 독자적인 ‘매직 그립’으로 술자가 한 번에 타깃을 잡아 제거할 수 있는 MegGyver Kit는 ‘원샷 원킬’ 솔루션으로 응급상황에 손쉽게 문제해결이 가능하다. Implant 제거가 필요한 경우 반대로 돌리면 해결되며 Abutment가 제거되지 않을 경우 반대로 돌리면 해결된다.

Screw는 3단계 Solution으로 제공되며 Screw 크기별 4종으로 세밀한 구성과 정교한 Engage가 가능해 사용자 편의성을 한층 높여 호평받고 있다. 공학적 설계를 통해 정확성을 높이고 실패율을 현저히 감소시켰다는 평가로 사용자들을 사로잡았다.

한 번에 타깃을 잡아 제거할 수 있는 메가젠만의 독자적인 Magic Grip technique.
한 번에 타깃을 잡아 제거할 수 있는 메가젠만의 독자적인 Magic Grip technique.

MegGyver Kit는 파절된 Screw에 대응할 수 있는 Remover로 다양한 사용환경에서의 활용성을 더욱 극대화했으며 직경별 4종류(M1.4, M1.6, M1.8, M2.0)의 tool을 이용해 대부분의 Screw 제거가 가능하도록 맞춤형 설계로 탁월한 기능성을 자랑한다.

또한 3단계 솔루션으로 간단하게 제거할 수 있도록 정확한 솔루션을 제공, 진료효율을 높인다. 1단계인 가벼운 끼임의 경우는 Screw Remover를 사용해 30~50rpm으로 역방향으로 돌리면 간단하게 해결된다.

1단계로 제거가 되지 않는 2단계의 경우는 Reverse Drill로 2,000rpm이상으로 반대로 돌려주면 된다. 2단계에서도 나오지 않을 경우 3단계로 1분간 드릴링 후 Screw Tapping Remover로 제거할 수 있도록 구성돼 간편한 사용법으로 최적의 진료를 가능케 한다.

정확하고 빠른 대응을 위해 직경별 다양한 종류 구성.
정확하고 빠른 대응을 위해 직경별 다양한 종류 구성.

임플란트는 파절 시 Implant와 Abutment의 강한 결합력으로 인해 제거가 어려운 경우가 많다. 파절부위를 기점으로 Bone loss가 발생하며 특히 세로로 파절된 Implant는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제거가 어려워 임플란트 파절부위가 손상되고 떨어지게 되면서 지금까지 만들어진 Tool로는 제거 시도조차 할 수 없었다.

메가젠의 만능해결사 MegGyver Kit는 파절된 깊이에 따라 Trephine Bur로 Cortical Bone을 일부 삭제 후 직경에 따라 Small Size Implant Tapping Remover를 넣고 돌리면 간편하게 해결돼 임플란트 실패케이스에 대한 혁신적인 해결책을 제시한다. 파절형상에 따라 가이드를 제시, 누구나 손쉽게 사용이 가능해 각광받고 있다. 

단 하나의 Kit로 다양한 응급상황에 대처가 가능하도록 구성한 MegGyver Kit는 시술 편의성과 다양성을 내세워 편리하고 안정적인 진료를 제시한다.

메가젠은 “만능해결사 MegGyver Kit는 우수한 품질과 성능, 가격경쟁력까지 모두 갖춘 제품으로 임플란트와 관련된 어떤 응급상황도 5분이면 원샷원킬로 대처할 수 있는 솔루션이라 문의가 쇄도 중”이라며 “앞으로도 치과임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신제품으로 글로벌 치의학계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메가젠 제품에 대한 문의 등 자세한 내용은 메가젠 공식 홈페이지(www.megagen.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대표번호 1566-2338을 통해 상담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