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개원쇼룸 오픈!
상태바
덴티스, 개원쇼룸 오픈!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9.19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원 필수 치과기자재를 한 자리에… “방문만 해도 다양한 경품 증정”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 12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덴티스 문정캠퍼스에 ‘덴티스 개원 쇼룸’을 성공적으로 오픈했다. 개원상담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쇼룸은 개원에 필요한 치과기자재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꼼꼼한 상담까지 가능하다. 

덴티스가 문정캠퍼스에 ‘덴티스 개원쇼룸’을 오픈했다.
덴티스가 문정캠퍼스에 ‘덴티스 개원쇼룸’을 오픈했다.

덴티스는 지난 7월 국내 최대 치과기자재 유통사인 세일글로발과 MOU를 체결, 기자재 라인업을 한층 강화하면서 개원 토탈솔루션 서비스를 구축한 바 있다. 덴티스는 유니트체어 ‘루비스체어’부터 진료‧수술등 ‘루비스’와 치과 필수 기구 및 재료까지 라인업을 한층 더 강화했으며 이번에 문정동에 마련된 쇼룸에서는 이러한 제품 라인업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개원 관련 전문인력을 통한 상담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레진과 시멘트, 위생용품 등의 치과재료까지 직접 만져보고 구매할 수 있다. 상담서비스는 예약만 하면 누구나 받아볼 수 있으며 치과 내 효율적인 기구 및 재료 배치, 구체적인 제품의 구비 수량까지도 꼼꼼히 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 

덴티스는 이번 쇼룸 오픈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개원서비스 상담을 통해 ‘개원 패키지’ 계약 시 선착순 10개 치과를 대상으로 ‘Micro NX 임플란트 엔진모터’를 증정한다. 또한 상담 진행 시 개원에 필요한 맞춤형 치과개원의 명패도 증정할 계획이다. 

덴티스는 “치과개원을 고민하고 있는 치과의사들을 위한 개원 토탈솔루션을 강화하고자 치과기자재 라인업 보강과 함께 상담서비스를 구축하게 됐다”며 “이미 많은 치과가 덴티스의 개원서비스를 통해 성공적인 개원을 하고 있다. 덴티스의 개원 쇼룸에서 제품도 직접 만져보면서 지금까지 덴티스가 쌓아온 개원 노하우를 아낌없이 담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