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신제품 ‘DeSR Abutment’ 관심 폭주
상태바
디오, 신제품 ‘DeSR Abutment’ 관심 폭주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10.10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AMEX 2023’에서 놀라운 Cementless 보철시스템 선보여
‘GAMEX 2023’ 디오 부스에서는 특히 신제품 ‘DeSR Abutment’에 대한 관심이 폭주했다.
‘GAMEX 2023’ 디오 부스에서는 특히 신제품 ‘DeSR Abutment’에 대한 관심이 폭주했다.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 김진백 한익재)가 지난달 23일부터 24일까지 양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GAMEX 2023’ 참가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GAMEX 2023에서 디오는 ‘세상 쉬운 보철 디자인’, ‘세상 편한 시멘트 없는 보철’, ‘세상 빠른 원데이 보철’ 등의 슬로건으로 임플란트 식립부터 보철체결까지 Cement Zero 보철시스템을 선보이면서 큰 호응을 받았다.

특히 신제품 ‘DeSR Abutment’에 대한 관심이 폭주했다. ‘DeSR Abutment’는 시멘트리스 다이렉트 크라운 타입의 보철시스템으로 잔류시멘트 문제를 완벽하게 해결한 혁신적인 솔루션이다.

Link나 Collet없이도 Screw만으로 크라운을 체결하는 간편한 방식으로 설계돼 사용자의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는 평가와 함께 디오의 라이브러리만 있으면 전용 밀링장비, Tool, 전용 기공소 없이도 ‘DeSR Abutment’를 활용해 시멘트리스 다이렉트 크라운을 직접 제작할 수 있는 유연한 보철 프로세스를 제공, 출시와 동시에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GAMEX 2023 전시회를 총괄 기획한 디오 마케팅본부 이창민 본부장은 “신제품 'DeSR Abutment'와 'DIO ECO CAD'가 이번 전시회에서 큰 주목을 받으면서 디오의 시멘트리스 보철시스템의 우수성이 확인됐다”며 “디오는 글로벌 톱티어 기술력으로 디지털 임플란트시스템에 이어 보철시장에서도 계속해서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