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GAMEX에서 압도적 기술력 '과시'
상태바
메가젠, GAMEX에서 압도적 기술력 '과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10.10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인기제품 한번에 둘러볼 수 있도록 부스 '세분'… “국내 대표 덴탈기업 위상 입증”
메가젠이 GAMEX 2023에서 압도적인 기술력과 제품 라인업으로 국내 대표 덴탈기업의 위상을 입증했다.
메가젠이 GAMEX 2023에서 압도적인 기술력과 제품 라인업으로 국내 대표 덴탈기업의 위상을 입증했다.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2023 경기국제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이하 GAMEX 2023)'에서 압도적인 기술력과 제품 라인업으로 국내 대표 덴탈기업의 위상을 입증했다. 

이번 GAMEX 2023에서 메가젠은 다양한 인기제품을 한 눈에 둘러볼 수 있도록 부스를 세분화하고 핵심제품에 대한 대대적인 핸즈온으로 참가자들이 자유롭게 살펴보고 혁신적인 기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부스를 구성해 호평을 받았다. 또한 풍성한 사은품 및 핸즈온과 연계된 다양한 이벤트로 참가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부스였다는 평가를 받으면서 GAMEX 2023에서 가장 붐비는 부스로 꼽혔다. 

GAMEX 2023에서 새롭게 선보인 MegGyver Kit는 단 하나의 Kit로 Implant 파절, Abutment 파절, Screw 파절 등 각각의 응급상황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혁신적으로 구성된 Kit로 호환성과 세밀한 구성, 간단한 사용법 등으로 호평을 받으며 핸즈온의 인기와 함께 높은 현장계약 성과를 거뒀다.

임플란트 존에서는 메가젠의 새로운 전치부 솔루션 ‘ARi®ExCon(AnyRidge incisor)’의 대대적인 핸즈온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ARi®는 기존 임플란트와 달리 위축된 치조골(Alveolar Bone) 대신 흡수되지 않는 기저골(Basal Bone)로부터 강력한 고정력과 골융합력을 획득할 수 있어 시장의 지각변동의 예고한다는 평을 받았다.

핸즈온과 함께 계약에 대한 문의가 줄을 잇는 등 부스가 인산인해를 이뤄 지난 5월의 SIDEX에 이어 GAMEX 2023 기간 동안에도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은 제품이라는 평과 함께 압도적인 존재감을 과시했다. 

임플란트 존에서는 메가젠의 새로운 전치부 솔루션 ‘ARi®ExCon(AnyRidge incisor)’의 대대적인 핸즈온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임플란트 존에서는 메가젠의 새로운 전치부 솔루션 ‘ARi®ExCon(AnyRidge incisor)’의 대대적인 핸즈온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메가젠의 핫템으로 2023년형 업그레이드로 주목받으면서 222% 성능증가로 강력해진 흡입력의 석션시스템과 얇은 등판설계로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자랑하는 'N2' Unit Chair에 대한 상담과 계약도 꾸준히 이뤄졌다.

아울러 타제품 대비 200% 이상 향상된 강도로 파절 ZERO에 도전하는 BLUEDIAMOND IMPLANT는 새로운 보철옵션인 Bridge 전용 Special Screw로 일반 Abutment의 80%까지 보완 가능해 모든 Case 대응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GAMEX 2023 기간내내 큰 관심을 이끌어내 끊임없는 문의와 핸즈온 행렬이 이어졌다. 

행사 양일간 진행된 메가젠의 경품추첨 이벤트로 전시회의 열기를 더했다. ▲N2 Unit Chair 풀옵션 ▲C10 3D Printer ▲MEGA ISQⅠ등 총 2,000만 원 상당의 경품응모권을 얻기 위해 이벤트 시작전까지 메가젠 부스 곳곳이 발디딜 틈 없이 붐볐으며 동명이인으로 당첨의 아쉬움을 전하는 해프닝이 벌어지는 등 메가젠 이벤트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확인할 수 있었다.

메가젠은 양일간 진행된 경품추첨 이벤트로 전시회에 열기를 더했다.
메가젠은 양일간 진행된 경품추첨 이벤트로 전시회에 열기를 더했다.

이외에도 대구미르치과병원 박광범 원장은 ‘개발자에게 직접 듣는 ARi® 특강! 어려운 상악 전치부 임플란트를 쉽게 해결하기’를 주제로 행사 둘째날 강연을 펼쳐 GAMEX의 열띤 열기를 이어갔다.

강연에서는 메가젠의 ARi® 시스템을 통해 Bone Volume 회복술 없는 간단한 임플란트 수술 프로토콜과 실제 로컬병원에서 사용할 수 있는 구체적인 사례로 전치부 임플란트의 새로운 해법을 제시, 높은 집중도로 참가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강연 이후까지 이어지는 참가자들의 활발한 질의로 현장 분위기가 더욱 뜨거웠다는 평이다. 

박광범 대표는 강의를 통해 전치부 임플란트의 새로운 해법을 제시, 높은 집중도로 호평을 받았다.
박광범 대표는 강의를 통해 전치부 임플란트의 새로운 해법을 제시, 높은 집중도로 호평을 받았다.

메가젠은 “제품 정보전달의 직관성과 사용자 경험확대에 초첨을 뒀던 이번 GAMEX 2023에 보내준 성원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메가젠은 정확성과 편의성 있는 진료가 이뤄질 수 있도록 우수한 제품 개발에 주력할 것”이라며 “오는 28일과 29일 양일간 대구에서 열리는 YESDEX 2023에서도 상승세를 이어나가기 위해 준비하고 있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메가젠 제품에 대한 문의 및 자세한 내용은 메가젠 공식홈페이지(www.megage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대표번호 1566-2338을 통해서는 상담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