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치과 자동화 솔루션 '런칭'
상태바
덴티스, 치과 자동화 솔루션 '런칭'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10.16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비 키오스크, 문의부터 수납까지… “효과적인 인력 운영의 시작”

‘디지털 덴티스트리 기업’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새로운 솔루션을 선보인다. 덴티스는 지난 13일 신제품 ‘덴비(den.B) 키오스크’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덴티스가 치과 자동화 솔루션 ‘덴비(den.B) 키오스크’를 런칭했다.
덴티스가 치과 자동화 솔루션 ‘덴비(den.B) 키오스크’를 런칭했다.

‘덴비(den.B) 키오스크’를 출시한 것은 치과 간 경쟁이 심화됨에 따라 경영관리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기 때문이다.

기존의 치과에서는 데스크 인력이 전화응대부터 환자안내, 수납, 보험청구, 재고관리 등 과중한 업무를 수행해왔다. 고질적인 인력 부족으로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대기시간, 전화응대 누락으로 인한 환자이탈 및 매출감소 등 장기적인 측면에서 치과운영의 악순환이 반복돼왔다.

덴비 키오스크 도입으로 달라지는 치과 환경으로는 ▲보이는 ARS를 통한 자동응대 및 신규환자 DB 확보 ▲키오스크를 통한 접수, 수납, 예약 ▲대기 현황판 및 환자호출 안내 등이 있다. 문의부터 수납까지, 데스크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과정의 기능을 수행할 수 있기 때문에 효과적인 인력운영이 가능하다. 또한 보이는 ARS를 통해 환자와의 접점 확보가 가능해 내원율을 높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덴티스는 덴비 키오스크 런칭 기념으로 구매 시 소프트웨어 6개월 무상제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덴티스는 “오랜 시간 함께 해온 치과의사들의 고충을 해결하고자 치과 자동화 솔루션을 도입하게 됐다”면서 “키오스크가 대중화되고 있는 디지털시대에 맞춰 덴비 키오스크는 치과경영 차원의 큰 반향을 일으킬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덴티스는 오는 28일과 29일 대구 엑스코에서 진행되는 YESDEX 2023에 참가해 덴비 키오스크 외에도 국내 최초 치과용 8K 3D 프린터 ‘ZENITH 8K’와 프리미엄 치과 유니트체어 ‘LUVIS CHAIR’ 및 전용 LED 진료등 ‘Luvis C700’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