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경험 확대"… 오스템, YESDEX 2023 '참가'
상태바
"소비자 경험 확대"… 오스템, YESDEX 2023 '참가'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10.19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핸즈온 부스 전년 대비 '4배' 확대… 체험존 확대 통해 우수한 제품 및 기술력 '전달'
오스템이 소비자 경험 확대에 중점을 두고 체험부스를 강화해 YESDEX 2023에 참가한다.
오스템이 소비자 경험 확대에 중점을 두고 체험부스를 강화해 YESDEX 2023에 참가한다.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소비자 경험 확대에 중점을 두고 체험부스를 강화해 '2023 영남 국제치과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이하 YESDEX 2023)'에 참가한다.

오스템은 오는 28일부터 29일까지 대구 EXCO에서 열리는 YESDEX 2023에서 참여 기업 중 가장 많은 부스를 통해 신제품 및 대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참여 부스 대다수를 체험 존으로 기획하고 제품의 우수성을 직관적으로 알리는 데 집중한다.

실제로 임플란트 핸즈온 부스를 전년과 비교해 4배 가량 대폭 확대했다. 주제별 임플란트 핸즈온은 ▲신제품 ▲Best Seller KIT ▲DR System ▲디지털가이드 KIT 등 8개 테이블로 세분했다. 이는 신제품 및 베스트셀러 제품을 참가자가 직접 사용해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주요 전시 부스 역시 특성에 맞춰 세분해 구성했다. 이에 따라 참가자들은 필요한 제품을 찾을 필요 없이 구역별로 세분된 부스 방문만으로도 직관적으로 제품을 체험 및 확인할 수 있다.

부스는 ▲임플란트존 ▲디지털임플란트존 ▲투명교정존 ▲체어존 ▲영상장비존 ▲소장비존 ▲재료존 ▲의약품존 ▲SW존 ▲OIC존 ▲인테리어존 ▲개원존 ▲덴올존 ▲덴올몰존 ▲탑플란존 등으로 구분돼 있다.

이번 YESDEX 2023에서는 오스템의 주력 제품들을 모두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YESDEX 2023에서는 오스템의 주력 제품들을 모두 만나 볼 수 있다.

임플란트의 경우 신개념 Cementless 보철 DR system, KS system, 메인KIT 핸즈온 등이 현장에 배치되며 유니트체어는 K5 10년 보증을 슬로건으로 신규 출시된 오토석션 및 다양한 사양의 핸드피스를 공개한다.

이외에도 T2 Plus, Magic TOC, OneGuide System, A-Oss, 처방의약품, 리도카글, 리도카겔, 클로르헥시딘, 원더톡스, 뷰센 등이 현장에 배치될 예정이다.

부스 방문객들을 위한 현장 이벤트도 열린다. 스탬프 투어와 럭키박스 이벤트를 통해 오스템 부스를 방문한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오스템은 "치과진료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와 제품을 YESDEX 2023를 통해 한 눈에 관람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업계 최초 K5 유니트체어 10년 보증 프로모션 등 오스템 부스를 방문하는 치과의사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