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마스터코스 11월 부산서 ‘개강’
상태바
오스템, 마스터코스 11월 부산서 ‘개강’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10.24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선규‧이인우‧주현철 원장 등 3人 연자 ‘참여’… "기초부터 확실하게"
개인 맞춤형 교육 중점… 엔진‧마네킹‧맞춤 교보재 모형 등 개인별 지급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오는 11월 4일부터 총 24회로 기획한 마스터코스(MASTER COURSE)가 오스템 부산 연수센터에서 개강한다. 마스터코스는 임플란트 식립 및 난도 높은 수술과 수술 후 보철과정까지의 내용을 포괄적으로 다루는 오스템의 교육 프로그램이다.

오스템 마스터코스가 오는 11월 4일 부산에서 개강한다.
오스템 마스터코스가 오는 11월 4일 부산에서 개강한다.

이번 마스터코스는 '기초부터 심화까지, 임플란트 보철의 모든 것'을 대주제로 연세위드치과 이선규 원장과 원더플란트치과 이인우 원장, 서울S치과 주현철 원장 등 임플란트 숙련도가 높은 3인이 연자로 참여해 심도 깊은 내용을 다룬다.   

실제로 이번 마스터코스에서는 연자들이 기초부터 어드벤스까지 강의를 펼칠 예정이며 122 Taper kit를 활용한 임상 케이스와 핸즈온 시술도 교육 시간에 포함돼 있다. 특히 연자들은 임상에서 경험하지 못한 다양한 내용을 주제로 디지털을 접목한 보철과정까지 다루면서 치과의사의 숙련도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경험을 전달할 방침이다.

이번 마스터코스의 핵심 포인트는 ▲엔진과 수술키트에 대한 이해부터 임플란트 식립까지 체계적인 베이직 커리큘럼 ▲돼지 상‧하악 등 사용과 라이브 서저리를 통한 다양한 실습 ▲원가이드를 활용한 실습 등 크게 3가지이다.

개인 맞춤형 교육에도 중점을 뒀다. 개인별로 엔진, 마네킹, 맞춤 교보재 모형 등을 지원해 교육 이해도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했다.

연세위드치과 이선규 원장이 올해 11월 4일부터 내년 2월 4일까지 임플란트 수술과 보철 기본과정을 담당하고 이후 원더플치과 이인우 원장이 내년 2월 24일부터 4월 28일까지 임플란트 수술 심화과정을 교육한다. 마지막으로 서울S치과 주현철 원장은 내년 5월 25일부터 8월 25일까지 임플란트 보철 심화과정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오스템은 "연자들의 풍부한 임상사례를 통해 임상경험이 없더라도 자신감을 얻고 진료 폭을 확장할 수 있도록 마스터코스를 구성했다"며 "이론뿐만 아니라 실제 임상에서 필요한 노하우를 중심으로 평소 의문을 갖고 있던 부분을 시원하게 해결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부산에서 열리는 오스템 마스터코스는 별도 페이지(https://forms.gle/oxGzWugTcktZvzA68)를 통해 수강 신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