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11월 청주서 '라미네이트' 세미나
상태바
오스템, 11월 청주서 '라미네이트' 세미나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10.30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승규·김태은 원장, '예지성 있는 라미네이트 수복 과정' 강의
오스템이 내달 26일 청주 오스템연수센터에서 '1Day 라미네이트 세미나'를 개강한다.
오스템이 내달 26일 청주 오스템연수센터에서 '1Day 라미네이트 세미나'를 개강한다.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쳄)가 오는 11월 26일 충청북도 청주시 서원구에 위치한 청주 오스템연수센터에서 '1Day 라미네이트 세미나'를 개강한다.

'예지성 있는 라미네이트 수복 과정'이라는 교육목적 아래 진행되는 이번 라미네이트 세미나에서는 4월31일치과 이승규 원장과 소중한치과 김태은 원장이 연자로 나서 섹션을 5가지로 분류하고 이론부터 실습까지 심도 깊은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커리큘럼은 ▲라미네이트의 적응증 선택- 이런 증례는 피해야 한다 ▲라미네이트 삭제방법 강의- 라미네이트 삭제는 크라운과 다르다! ▲라미네이트 임시치아는 어떻게 만드는가? ▲절대 안 떨어지는 라미네이트 접착방법 강의 ▲라미네이트 접착방법 실습, 질문과 답변 등으로 구성했다.

오스템은 “'라미네이트 수복을 위한 치아삭제와 접착'이라는 대주제 아래 참가자들이 궁금해하는 내용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것은 물론 Q&A 시간도 별도로 마련해 1대1 맞춤교육에도 각별한 신경을 썼다”고 전했다.

이승규 원장도 "라미네이트 삭제는 크라운과 다르다. 기준을 가지고 삭제한다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치료방법"이라면서 "라미네이트 접착방법은 치과에서 가장 강력한 접착력을 발휘하며 적절한 접착제와 레진세멘트를 선택해야 한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라미네이트 삭제방법에 대해 알아보고 접착과정을 실제 실습을 통해 익힐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했다"고 강조했다.

김태은 원장은 "라미네이트는 적응증 선택만 잘하면 예후가 좋은 치료방법"이라며 "라미네이트에 대한 두려움으로 선뜻 치료를 못하는 치과의사들을 위해 이번 세미나를 준비하게 됐다"고 밝혔다.

오스템의 '1Day 라미네이트 세미나'는 등록 인원에 따라 조기마감 될 수 있으며 카카오톡 채널에서 오스템연수센터(OIC)를 추가하거나 별도 페이지(https://forms.gle/cUPCp9ovuFyJfycRA)를 통해 수강신청을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